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편한 한끼대용 냉동 설기 택배 떡, 아이엠떡

by 딤딤♡ 2023. 3. 27.
728x90
반응형
 
 
 
 

아이엠떡 이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설기떡을 주문하게 되었어용

12시 이전 구매하면

당일 배송이 된다고 해가지구

11시 쯤 주문을 했더니 다음날 바로 배송왔어요

아이스박스 스티로폼 박스에 왔고

안쪽에는 냉동상태의 떡들이 왔어요

떡하나당 세개씩 들어있고

맛 별로 보냉팩에 포장되었네요

맛있게 먹는 법이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설기류는 봉지를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되네용

상온보관하면 빠르게 먹어야해요

 
 

요렇게 한 팩에 세개씩 들어있더라고용

천연재료만 사용하였고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원산지들이 적혀있는데

안 봐도 믿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백설기 종류가 이렇게 많은것은

태어나서 처음보는 광경 ..

맛별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선물로도 좋을것 같은 느낌?!

맛 별로 하나씩 내놔봤어용

위에서부터 갈릭콘치즈설기, 자색고구마설기

꿀백설기, 딸기잼설기, 초코설기 입니다

나머지는 다시 냉동보관하고

이 다섯개만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돌렸어요

하나씩 돌릴때에는 1분정도면 된다구해용

📌 꿀백설기 3000원

이것은 꿀백설기입니다 !!

기본 백설기의 안쪽에 꿀이 들어가있어요

꿀떡같은 느낌인데 백설기의 포슬함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구..

가장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 갈릭콘치즈설기 4500원

콘치즈도 좋아하고 갈릭도 좋아해서

선택한 갈콘설기 ㅋㅋㅋㅋ

위에 옥수수 콘이 콕콕콕 박혀 있고

안쪽에 갈릭맛의 무언가가 있어요

뭔가 고급스러운 베이커리류

먹는 그런 기분을 느낄 수가 있어요

 
 

📌 딸기잼설기 4500원

귀여운 딸기우유 빛깔의 설기 !!

안쪽에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뭔가 식빵 토스트같은 느낌도 나면서

딸기잼 안 좋아하시는분들은 없으니까

다들 맛나게 드실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백설기 떡에 은근히 잼이 잘어울려요

 
 

📌 자색고구마설기 3600원

고구마를 너무 좋아해서 픽한것!!

고구마붕어빵 드셔보셨나요 ?

고구마붕어빵, 고구마호빵 그런 느낌으로

안쪽에 따끈한 고구마무스가 들어있어요

설기랑 아주 잘 어울려가지구

고구마무스도 달달하고 .. 조합이 굿!

 
 

📌 초코설기 3600원

가장 달다구리하고 초딩입맛 저격한 설기!

안쪽에는 초코퍼지 같은 느낌으로

초콜릿이 있고 위에는 초코칩과

호두같은 견과류로 추정되는것들이 뿌려져있어서

아주 조화롭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더라고용 ??

시식하면서 떡 한두개 분량을 먹었는데

정말 배가 불렀어요 ㅋㅋㅋ

식사대용으로 떡 좋아하시는분들

냉동실에 쟁여뒀다가 빠르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실 수 있으니까 좋을것 같고

간식으로도 아주 찰떡일듯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