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 네고왕 주문ㅣ기간ㅣ신규회원ㅣ네고왕팩 후기

by 딤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이번에 네고왕에서 롯데리아 롯데잇츠

할인을 한다는 소식 !!

대기하면서 주문부터 음식 후기까지 적어볼게요

 

신규회원이면 새우버거 데리버거

크리스피크림도넛까지 무료라는 소식..

아직 회원 아니신분들이 많으실텐데

꼭 기간 놓치지 마시고 드셔보세용

쿠폰 다운로드는 3월 16일 부터 22일 까지네요!

쿠폰 사용은 4월 5일까지 가능해요

미리 받아놓으시고 쓰실때 쓰세요 !

 
 
 
 

폰으로 먼저 앱을 다운받았는데

세상에 오만명의 대기가 있다는거에요

앱을 계속 켜놓아야하는데 ..

폰을 쓰다보면 앱이 꺼지고 그래가지고

그냥 아이패드로 깔아서 켜버렸어요

처음엔 5만명이었다가 2만5천 이더라고요

예상시간이 .. 막 14시간~ 이렇더라고요

말이 되나? 싶었는데 다행히 이걸 다 기다리는건 아니였어요

위에 일부러 시간 나오게 찍어놨는데용!

4시 30분쯤 접속시작 하여

4시 54분에 접속 성공하였어요

어플까지 웨이팅을 해야한다니..

그래도 30분 정도 밖에 안 걸려서 다행이에요

카카오로 저는 신규가입을 했어요

그런데 신규가입 쿠폰을 주지 않아서

저도 모르는사이 가입이 되어있었나..

포기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쿠폰함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네고왕 쿠폰은 받으려면 ..

또 대기인원이 있더라고요

대기속의 대기 ㄱ- ;;

받으실때 그냥 다 받아놓으세요 ..

저는 새우버거 까먹고 안 받다가

매장앞에서 30분 기다려서 다시 받고 주문함 ㅠㅠ

보니까 네고왕 아니어도 은근

할인하는메뉴가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종류 할인하길래 같이 주문했어용

 
 
 
 

배달은 안 되는것같고

매장 이나 포장으로만 주문가능 한듯!

저는 포장으로 주문을 했어요

매장이 분주해보이지만 그래도

햄버거라서 그런지 금방금방 나왔어요

대기번호를 알고있으면 좋지만

앱이 꺼져버렸더라고요 그사이 ..

또 대기하라는데 ㅋㅋㅋ 그냥 번호 뒷자리 불러드려서 받았어요

제가 방문한곳은 대전도마점 롯데리아

밖에 네고왕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네고왕때문에 롯리 직원분들 진짜 너무 바쁘다하시던데 ..

그래서 그런지 살짝 직원분들이 날서있는 느낌이었지만

싸게 먹을 수 있다니 좋죠 모 ...

그런데 인터넷에서 말하길

신규회원 이벤트 아니면 그냥 원래도 했던

할인이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

그 말 듣고 헐 네고왕.. 그냥 사먹지말까 하다가

그래도 저는 평생 할인 받은적도 없고 그래서 ㅋㅋㅋ

그냥 네고왕팩 먹기로 했어요

 
 

이런 점심할인이 있긴하더라구요

매장에서 식사하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신기

음식들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네고왕팩 음료선택란 그런게 없더라고요

저는 무조건 제로콜라만 마시는데..

혹시나 하고 여쭤보니 이미 콜라 나왔다고 ㅠㅠ

당뇨땜에 일반콜라는 지양하고 있어가지고 ..

여쭤보니 바꿔주시긴 하셨어요 흑

주문하실때 요청사항란에 저런것들

작성해서 얘기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렇게 포장해서 집에 돌아가는데

핸드폰이 울리더라고요

갑자기 네고왕 신규가입 아메리카노 줌 ..

뭐지 나 신규회원이 맞았구나..

그런데 버거 쿠폰은 또 안 줬더라고요 ??

이게 지금 사람이 많고 서버가 밀리니까

신규가입했는데도 불구하고

바로 증정이 안 되는구나 싶더라고요

집에 와서 네고왕이벤트해서 산것 까보기!

가격은 불고기버거 + 치킨너겟 + 콜라 = 네고왕팩 4700원

치즈스틱 1100 원 새우버거 단품 2300원 입니다!

 
 

네고왕팩에 있는 치킨너겟

겉은 바삭하진 않은 촉촉한 치킨너겟

같이 준 소스는 유자맛이 나는 상큼한소스였어요

치즈스틱은 굳어가고있었지만 맛있었어요

 
 

불고기버거는 다들 아는맛일듯..

롯리에서 가장 인기메뉴 아닌가용??

양상추 꽤나 적어 ..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새우버거 !! 새우버거는 개인적으로

프랭크버거가 탑인듯 ..

저 타르타르소스 같은것 ..

꽤나 적게 뿌려주셔서 잘 모르겠어요

롯리의 새우버거는 사실 새우가 안들어가고

정어리가 들어가서 새우알러지있는분들도

드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아셨나요?

포스팅 마치려고 했는데

9시 30분경 갑자기 핸드폰이 엄청울려요

보니까 신규가입 버거쿠폰도 줬네요

5시에 가입했는데 .. 4시간이나 미뤄지다니 ㅠㅠ

신규가입 쿠폰은 지연이 되는것 같으니

드실 계획있으신분들은 미리미리 가입하세욧 !!

그래도 다른 네고왕들보다 대기는 있어도

안정적으로 주문까지 가능했었던것같아요

꼭 놓치지마시고 혜택 받으십시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