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화이트데이 선물 수제초콜릿, 파베안 생초콜릿

by 딤딤♡ 2023. 3. 22.
728x90
반응형

곧 화이트데이가 다가오잖아요

초콜릿이라 발렌타인데이때도 좋지만

굳이 초콜릿이어야 된다 사탕이어야 된다

여자,남자가 챙겨야 한다는 법 있나요 !!

남자친구한테 이번 화이트데이때

같이 먹을 디저트를 찾던중 발견하였어요

맛있는 파베초콜릿을 만드는

파베안 입니다!

제가 또 초콜릿 킬러랍니다

택배배송으로 왔는데

초콜릿이 다치지않게 엄청난

신경을 써주셨더라고요

안을 열어보니 이건 안 찍을 수가없음..

저는 이렇게 택배박스 자체가

보냉기능이 있는건 처음봤어요

안쪽에 뽁뽁이와 신문지로

빈틈없이 충격차단을 해주셨어요!!

고급진 분위기가 나는

파베안 초콜릿 !

이렇게보니 선물용으로도 좋고

학교나 회사에 답례품으로

단체선물 로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밀크초콜릿과 딥다크초콜릿 입니다

박스도 아주 고급지고 깔끔하네요

살짜쿵 가루가 흩날려 나옴,,

 

각각 성분표 입니다

잘 알지 못하지만 고급초콜릿을

만들때 쓰는것 같은 느낌!!

유통기한은 따로 기재되어있지 않지만

제조일자로부터 냉장보관시 20일

냉동보관시12개월 이라고 하네요

드디어 오픈을 해봅니다!

안쪽에 파베초콜릿 들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네요

플라스틱 뚜껑으로 한번 더 덮여있어요

 

밀크 생초콜릿

두종류의 파우더를 블렌딩하였고

세종류의 초콜릿을 블렌딩 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그래서 그런지 엄청 깊고 진한맛이 느껴져요

 

한 조각씩 찍어서 먹는 맛이 있어요

이빨 자국이 날 정도로 부드러워요

꾸덕하지만 입에서 살살 녹아요

위에 뿌려진 파우더와

안쪽의 부드러운 초콜릿이 잘 어울립니다!

기본적인 초콜릿의 맛인데

더 고급진 느낌이라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실 맛이네요!

 

이것은 딥다크 초콜릿

열자마자 와 굉장히 까맣다

싶더라구요 ㅋㅋㅋ

다크초콜릿의 진한 향기가 나요

 

카카오 함량이 70%나 되고

블렌딩한 블랙 카카오파우더가 뿌려져있어요

이거는 먹고 놀란게

일반적인 알고있던 다크초콜릿과

맛이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굉장히 쌉싸름하고 진한맛이에요

찐 어른의 맛이 느껴집니다

단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분들도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

화이트데이때까지 기다렸다가

나머지는 남자친구랑 먹으려고해요

맛있는 수제 생초콜릿 파베안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