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한국 입시를 다룬 드라마, 일타스캔들

by 딤딤♡ 2023. 3. 22.
728x90
반응형
 
일타 스캔들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강사의 달콤쌉싸름한 스캔들
시간
토, 일 오후 9:10 (2023-01-14~)
출연
전도연, 정경호, 노윤서, 오의식, 이봉련, 김미경, 신재하, 김다흰, 장영남, 이채민, 김태정, 김선영, 강나언, 황보라, 류다인, 이민재, 허정도, 지일주
채널
tvN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인기가 많았던

일타스캔들이 완결이 나면서

쫘르르 보기 시작했습니다 !!

( 못 기다려서 아예 안 보다가 몰아보는 편 )

대한민국의 수능 입시를 다룬다는 점이

스카이캐슬 이랑 조금 비슷한 장르 같아요

그런데 로맨스 + 코미디 + 사건을 다룸 + 공부

이런 내용이라서 부담없이 보기 좋음

스카이캐슬보다 훨씬 .. 현실적인것도 많아요

거긴 너무 부자의 세계라 판타지같았음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재밌게봤던

정경호 배우님이 나오셔서 또 호감이었음!

아니 그냥 출연진들 연기가 다 좋은 편..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정경호님이 일타강사 역할을 하셨는데

저는 왜 자꾸 이지영선생님이 생각나는걸까요

사문이었나 사탐인가 배우신분들 .. 이지영쌤 아시겟죠 ??

제가 아는 일타강사쌤은 이분밖에 모르긴함ㅋㅋㅌ

이 분 ..

실제 이지영샘 루틴 보면

잠도 3~4시간만 주무시고 나머지는 다

강의나 강의준비만 하시면서 사시던데. .

드라마처럼 연애할 시간도 생각도

안 날것같은 현실 일타강사의 삶. .

건강하세요 (갑자기)

여자주인공 배우님이 전도연 님 이라는데

사실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작품보는것은 처음인듯

극 중 약간 푼수끼 있는 당찬 역할로 나오셔서

아 왜조래.. 할때도 가끔 있었어요

그리구 노윤서님 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뵈었는데 인기가 엄청 생기신듯

대성마이맥 광고도 찍으셨더라구요 찰떡..

어쨌튼 대한민국 입시판의 현실과

일타강사의 삶과. .로맨스를 곁들인 그런

몰입감과 현실감이 어느정도 괜찮은

드라마였습니다 ! 추천추천 ~

+

유튜버 미미미누 님께서도

현실고증이 잘 되었는지 리뷰해주셨는데

어느정도는 비슷한듯 ㅋ ㅋ ㅋ

대치동 입시학원.. 저는 모르기에

그냥 와 그렇구나 하고 봤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