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노브랜드 매콤한 어묵 추천, 매운 꼬치어묵

by 딤딤♡ 2023. 3. 26.
728x90
반응형

타지역에 갔는데 거기 포장마차에서

매운 어묵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나도 맛있었어용..

그런데 그 뒤로 계속 대전에서

판매하는 분식집을 찾아다녔지만

저희집 근처에는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노브랜드에 매운꼬치어묵

있다고 이거라도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바로 노브랜드를 가봤어요 !!

사실 여러번, 여러지점 방문 끝에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

안 파는데도 있고 품절일때도 있고 ㅠㅠ

 
 
 

가격은 4880원

요롷게 큰 팩에 들어있어요

한번 먹을 분량이 아니고

두번 먹을 분량이라 소스가 두개예요

영양정보 신기해요

어묵이라 단백질이 꽤있네요??!

 
 

어묵꼬치는 14개 있어요

한번에 7개씩 먹으면 되어용

육수도 두개가 있어요

오천원정도인데 어묵이 꽤 많아서

좋더라고요 꼬치도 재활용(?) 할수도 있겠고

탕후루 먹을때 꽂으려고 몇개 보관중이에요

 
 
 

물 600~700ml 를 넣으랍니당

저는 500ml 정도 넣었어요

끓이면서 육수를 부어줬어요

집에 있던 떡도 몇개 추가로 넣어줬어요

바글바글 끓으면 섞어줬어요

 
 
 

나름 다이어트 기간이니까

양배추도 조금 넣어주고 ...

어묵 일곱개를 넣어줬어요

그런대 팬이 너무작은듯 ㅠㅠ

좀 더 넓적한게 좋을것 같아요

얕은걸로했더니 위에까지

국물이 안 닿아가지고

어묵이 얼은상태인데 안 녹을까봐

육수를 계속 위에다 부어주고 그랬어요

 
 

끓이다가 치즈도 있어서

한쪽에 얹어놨어요

점점 변질되어가는 어묵ㅋㅋㅋ

 
 

다 완성이 되었어요

국물이 아주 괜찮더라고요

멸치다시다 있으면 그거 넣어주시면

더 맛있고 깊은 맛이 나요 ..

사실 분식집에서 먹는 그 매운어묵이랑은

살짝 다른 느낌이에요

분식집것은 엄청 졸아서 어묵 자체에

매운맛이 잔뜩 배여있다면

이건 국물이 매콤하고 개운해요

추가로 고춧가루를 넣어도 좋아요

어묵먹고싶으신분들 노브랜드

매콤어묵꼬치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