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디퓨저, 오도르 홈 디퓨저 아쿠아시크릿 후기

by 딤딤♡ 2023. 3. 26.
728x90
반응형

 

 

오도르 홈 디퓨저 2개 섬유스틱 10P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주문했었떤

오도르 홈 디퓨저 입니다 !!

제가 주문했던것은 한개짜리인데

두개짜리밖에 없는것 같더라고요 이제..?!

아쿠아시크릿 향 입니다

약간 물향기나 .. 레인향기 ?!

시트러스향도 좋아하지만 그런것도 좋아해요

 
 

250ml 의 디퓨저예요

곡물을 발효해서 만든

식물성 에탄올 어쩌구 라네요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디퓨저 본품 통도 기여움

모양 쉐이프도 예쁜데

파랑파랑한 요 스티커?도

잘어울려서 좋은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보려구요

저 섬유스틱도 10개 준다고하는데

저는 하나짜리여서 5개 왔었어요

적게 사용하면 은은한 향이나고

많이 사용하면 향이 많이 나더라고요

처음 디퓨저 오픈했을때에는

느껴지는 향이 강해가지고

하나만 꽂았는데 또 시간 지나니까

향이 그렇게 많이 안 나서

두개를 꽂았다가 결국 세개 꽂았어요

제 방에 놓을곳이 마땅치 않았지만

그래도 부피차지가 적은편이라 다행..

공유기 위에도 올려놓아보다가

이거 조금 위험해서 떨구면 공유기고

전선이고 난리날까봐 ...

저어기 옷장 위에다가 올려놨어요

향기가 바다향기같은 시원한 향이나요

프리지아와 데이지 베이스의 향이라서

부담없는 은은한 시원한 꽃향기 !!

꽤 오랫동안 사용하더라고요

방에서 좋은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오도르 홈 디퓨저 2개 섬유스틱 10P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