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다이어트치킨, 다신샵 성수동905 닭가슴살 치킨 솔직후기

by 딤딤♡ 2023. 3. 29.
728x90
반응형

성수동905 닭가슴살치킨

다신샵을 아시나요?

저는 몇년전 다이어트를 하면서

체중이나 운동량, 식단 등을 기록하려고

앱을 찾아보다가 발견한게 다신 인데요

그 안에 다이어트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이 바로 다신샵이었어요

사용하던 어플에서 음식을 판다니

한번 둘러보고 있었는데

이 다이어트치킨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양념치킨과 간장치킨을 주문했었고

칼로리가 한 팩당 300칼로리 정도 되고

단백질이 많이 들어갔어용

냉동보관이라 여러개 쟁여놨었어용

125g 이고 조리는 에어프라이어로 하면 되어요

부피차지가 크지 않아서

겹겹이 쌓아서 보관해서 괜찮았어요

에어프라이기가 나온 뒤로

냉동음식이나 튀김음식 등을

먹기가 아주 간편해진것 같아요

종이호일 깔고 그냥 붓고

180도에 10분정도 돌렸었어요

살짝 아쉬운점은 소스가 발린채로

냉동이 된 거라서 가열될때 소스가 타요 ㅠㅠ

그래가지고 또 바삭하게 굽고싶은데

소스가 타니까 오래는 못 돌리고..

소스가 따로 동봉되어 왔으면

더 좋겠다고 후기를 남겼었는데

왠지 모르겠지만 반영하기가 어렵나봐요 ㅠ.ㅠ

맛은 괜찮았어요

닭가슴살의 뻑뻑함이 덜 느껴졌고

겉이 현미? 그런거라던데

꽤 바삭한편이에요

한입거리이긴 하지만 ..

그래도 치킨같은거 먹고싶을때

욕구를 조금 덜어줄 수 있더라고요

 
 

다음은 간장치킨 입니닷

이게 양념보다 45칼로리 더 낮네용

그냥 간장치킨이 아니라

마늘간장치킨이라 더 좋아요

요것도 비슷하게 생겼고

조리법도 똑같아요 !

얘도 소스가 발려있어요

그런데 둘 다 소스가 진짜 적게발려있어요..

골고루 발려있는것도 아니라서

조금이라도 더 발려있는 부분거를

막 찍어먹고 나눠야해요 ㅋㅋㅋㅋ

한 9~10 조각정도 되는듯해용

마늘간장이 조금 발려있는 고런 치킨..

나쁘지는 않아요 행사할때 사면 좋을듯

근데 이거 먹으면 치킨 안 먹어도 되냐구요?

그건 아니에요 ..

제 갤러리를 보니 무수한 치킨을

시켜먹었더라구요 ??? ..

그냥 다이어트식단 하실땐 괜찮지만

진짜 치킨을 대신할 수 있다 !

그것까지는 안 되는 듯 ㅠ ㅠ...

며칠 짧게는 참을수가 있어도

장기적으로 보면 이것만 먹고 살순없는느낌..

이후에 치즈뿌링 맛도 먹어봤고

새로운것들 꽤 생겼더라고요

나중에 냉동실 자리가 많이 나면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ㅋㅋㅋ

간편하게 한끼대용으로 괜찮기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