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애플망고 추천, 베리밸리 냉동 애플망고

by 딤딤♡ 2023. 4. 1.
728x90
반응형

 

[쿠팡수입] 베리밸리 애플망고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베리밸리 애플망고

요거트를 사서 위에 얹어먹을것이

필요해서 쿠팡을 막 찾아봤습니다

냉동블루베리도 좋지만

냉동블루베리는 생으로 먹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그렇게 예전에 냉동블루베리를 해치우려고

잼으로 만들어놓고 아직도 반넘게 남았어요

근데 애플망고는 맛있으니까 ..

빠르게 생으로도 먹을 수 있고

해치울 수 있을것 같아서 주문을 했어요

이 제품이랑 곰곰 제품이랑 고민을했는데

사실 별 큰 차이는 없어보였는데

처음에는 곰곰을 담았는데 로켓프레시 가격 몇백원이

모자라서 못 시키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거 시켰어요

 
 

로켓프레시로 주문을 했기때문에

다음날에 바로 배송이 왔구요

2키로 짜리여서 꽤나 묵직합니다

망고 100프로 !!

페루 애플망고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1년넘게 남아있었어요

 
 

봉지의 반절 정도 들어있는 망고

깍둑썰기같은 한입크기로 되어서

먹기 편하고 좋을것 같아요

색이 각각 다르던데

딱봐도 주황빛이 더 맛있어보여요

요거트를 밑에 깔고 위에 망고 얹어요

이렇게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즐길 수있어요

냉동망고여서 요거트가 살짝 어는데

언 부분을 먹으면 샤베트처럼

샤르르 한 느낌이 나요

그냥 요거트없이 생으로도

간식처럼 많이 먹기도 했는데요

냉동이라서 바로 먹으면 이도 아프고

얼음맛 같은 느낌밖에 나지 않아요

실온에 한 10~20분 내놓고 먹으

말랑아삭하게 살짝 녹는데 그때먹으면

애플망고의 맛도 더 잘 느껴지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되는것 같아요

역시나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주황빛 나는게 가장 최고의 애플망고 맛이고

노란거는 그냥 망고같은 달달함이고

가끔가다가 엄청나게 신 초록빛나는게있어요

이거는 그냥 냉동망고 특징인것같아요

다 달면 너무나도 좋겠지만 어쩔수없겠죠?!

그래도 이 베리밸리 애플망고는

달달한거 40% 그냥조냥 50% 신거 10%

정도인것 같아서 사먹어본것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냉동망고였어요

 

[쿠팡수입] 베리밸리 애플망고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