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GS25편의점 디저트, 빌로우 까눌레 초코 솔직후기

by 딤딤♡ 2023. 4. 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GS편의점에 들렸는데

디저트 코너에 빌로우 까눌레가 보이더라고요

이게 SNS 에서 엄청 맛있다고..

난리난리를 치는것을 보았어서

또 한번 사먹게되었어요

저희 편의점에 맛은 초코랑 크림 맛있더라고요

초코맛이 가장 맛있단 얘기를 봤어서

초코만 한번 사보게 되었습니당 ~

빌로우 까눌레 초코 맛입니다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요즘 편의점음식도 굉장히 비싼편..

초코 말고도 얼그레이도 있는것같던데

얼그레이 맛은 편의점에 없어서 아쉽 ㅠㅠ

저희 편의점은 인기많은 위치는 아니어서

이것을 사먹을 수 있었지만

엄청 인기많은곳은 예약까지 하고 가야하더라고요??

 
 

칼로리는 148kcal

당류는 16g 으로 음료보단 적은편

저는 예전에 편의점에 품절된 음식

직원분께 여쭤봐서 예약한적 있어요

그런식으로 예약하는건지는 몰라도

꼬옥 드셔보고싶으신분들은 한번해보세요..

종이를 벗겨내면

플라스틱 안에 까눌레가 있어요

 
 

뭔가 하찮은 구성

까눌레라고 하기엔 매우 넙적한편이에요

아랫쪽에 움직이지마라고 크림으로

고정을 한것같긴한데 돌아다녀요

 
 

초코퍼지 과자 아시나요?

저는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불량식품처럼 먹었는데

뒷면이 마치 그거랑 닮았어요 ..

옆면은 포커스가 나가버린 ..

맨질맨질합니다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바삭해요

설탕코팅이 되어있나 싶을정도로..

무슨 오이고추인줄 엄청 아삭아삭 ;;

까눌레는 겉바속촉쫀득 한 느낌이어야하는데 ㅠㅠ

그리고 뭔가 텁텁합니다 !!!!!!

가운데에 있는 크림은 역시나

싸구려st 크림 느낌으로 . .

먹고 저는 배탈이 났습니다

( 싸구려크림먹으면 바로 배탈남 )

 
 

아니 이게 뭔가 싶어요

내가 또 SNS 에 속았구나

3500원을 날렸다 ! 라고 하고싶네요

까눌레도 아니예여 이거는 ㅡㅡㅠ

분명 버터맛도 나는것일까했는데

마가린맛이었고 느끼하긴한데

식감은 또 바삭바삭 해가지고 이상해요

안 쪽에 있는 크림도 어울리는 크림이 아니라

그냥 하나 덩그러니 있는데

뭐더러있는지도 모르겠고 ..

저는 다신 안 사먹을래요 !!!!!!!!

비 추 입니다

GS25빌로우까눌레 후기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