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GS25 편의점 빵, 브레디크 얼그레이 생크림빵 솔직후기

by 딤딤♡ 2023. 4. 5.
728x90
반응형

얼그레이 처돌이인 저

GS25 편의점에 갔더니

빵 코너에 이게 있더라고요 ??

요즘 얼그레이 열풍인지 ..

어쨌튼 좋아서 호다닥 사버렸어요

가격은 2600원

GSpay나 팝카드 결제시

25%페이백해주는 할인 이벤트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그냥 샀어요 없거든요..

칼로리는 453kcal ..

아니 뭐가 이렇게 어마무시한가요??

당류도 26g 이고 탄수지방도 많구 !

크림은 역시 해롭나봐요!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빵이 뭔가 터져있군요 ..

이때부터 사실 좋지않은 예감이 들었어요

게다가 유통기한 당일날거를 사서

또 뭔가 기분이 썩 좋지 않음. . .

ㅋㅋㅋㅋ 안보고 산 제 탓이지만요 ㅠ

그래도 믿었다구 ... (?)

 
 
 

뭔가 예전보다 넙적해진 빵

예전에 딸기우유맛 먹어봤었는데요

그때엔 추천할만큼 맛있었는데

이거는 그럴거란 기대감이 없더라고요

 

 

GS25 편의점 빵 추천 :: 브레디크 딸기우유생크림빵 리뷰

GS25 편의점을 왔어요 생크림도넛 우유맛을 먹고 싶었는데 슈크림맛 밖에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고민을...

blog.naver.com

 

반을 갈라보니 크림이 많기는 합니다

일단 맛을보았더니

이건 얼그레이가 아닙니다 !!!!!!!

느끼한 생크림에 얼그레이의

쌉쌀한 끝맛만 냈을뿐이에요

빵도 굉장히 퍼석해진 느낌이들고

내가 이걸 왜 돈주고 사먹나 하는

회의감이 들어서 크림만 핥아먹었어요

빵은 정말 먹기가 싫었거든요

크림도 사실 맛있지 않았고

먹고나서 느끼해서 어지럼증까지

느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내돈내산인데 ..아까우니

뭐라도먹자는 심정으로 ㅠㅠ

게다가 이제 알았는데 샤니 것이잔아요..

에스피싀 것....... 안 먹 어요 !!!!!!!!! 🔥매

아 요즘 편의점음식 너무 퀄리티떨어지고

데이는 일이 많아서 안 사먹으려고요

진쫘.. 편의점빵은 그냥 매일유업빵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