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세척 샐러드 야채 원에이앰 1am 알뜰샐러드 후기

by 딤딤♡ 2023. 4. 16.
728x90
반응형
 
 

[1am] 알뜰 데일리 세척 야채 샐러드 옐로우

COUPANG

www.coupang.com

 

원에이엠 알뜰샐러드 세척샐러드 입니당

옐로우 그린 퍼플 뭐 이렇게 있는데

안에 들어있는 야채가 조금씩 다른것 같더라고요

저는 가장 기본스러운 샐러드 구성인

이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당

이 제품의 좋은 점이

세척된 샐러드여가지고

이렇게 그냥 뜯어서 먹으면 된다고해요

그리고 저는 저 보라색 양배추를

굉장히..맛없어하는데 이거는

조금만 들어가있더라고요

다른 샐러드 제품들은 너무 많아요 ㅋㅋㅋ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이 왔구요

아이스팩 같은곳에 와용

7일치 2주치 3주치

뭐 이런식으로 판매하는것 같더라고요

혹시라도 구매하실분들은 ..

자기가 진짜 빠르게 섭취할 수 있다 !!

아니면 그냥 적게적게 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신선하게 배송이 왔어요

스파클링도 하나 보내주셨었는데

저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그뒤로 계속 사서 먹었었다죠 ..

마케팅 아주 잘하셨어요 ...

ㅋㅋㅋㅋ

신선한 야채이고 여러가지 야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세척된 야채라서 또 씻을 필요가 없어서

그건 안 귀찮고 좋더라고요

한 팩에 꽤나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한끼에 한팩 먹으면 든든하고

나눠서 먹어도 될 양정도였어요 !

맛있게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해서

열심히 샐러드를 먹었었네요

그런데 역시 풀떼기 ,, 전 풀 헤이러라서

오랜 못먹고 며칠 먹고난 뒤에

다시 안 먹기 시작해가지고

점점 샐러드가 냉장고속에서 병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ㅠㅠ

그래도 세척되고 .. 저런 팩 샐러드중에는

가장 합리적이었던것 같아서 샀어가지구

다이어트 샐러드 찾으시는분들 추천 !

 

 

[1am] 알뜰 데일리 세척 야채 샐러드 옐로우

COUPANG

www.coupang.com

 

 

[1am] 알뜰 데일리 세척 야채 샐러드 베이비그린

COUPANG

www.coupang.com

 

 

[1am] 알뜰 데일리 세척 야채 샐러드 퍼플

COUPANG

www.coupang.com

 

 

[천삼백케이] [원에이엠:] 데일리 알뜰 샐러드 베이비그린 100g x 5팩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