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쿠팡 에콥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3L 사용후기

by 딤딤♡ 2023. 4. 20.
728x90
반응형

 

에콥 음식물처리기 가정용 화이트 3L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에콥 이라는 브랜드의

음식물 처리기를 선물받았었어용

가정용으로도 음식물처리기가 있는거는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까 미생물처리기도 있고 그렇던데

이거는 말려서 흙처럼 만들어주는

그런 느낌인것같더라고요

배송이 왔는데 크기가 상당해요

무게도 꽤나 나가더라고요

무게가 13kg 나 되었어요

그래도 상자째로 들때엔

옆에 들수있는 구멍같은게 있어서

조금 편하게 들 수 있었어요

안에 구성품들은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배송이 왔어욥

 
 

처음보는 신문물에 신기방기뿡뿡방기

뚜껑이 열리더라고요

잠금 / 열림 버튼이 있고

위로 쭈욱 올리면 되네요

 
 

에콥 음식물처리기 요렇게 생겼습니다

앞으로 길쭉한 뭔가 정수기 느낌?!

화이트색상이라서 깔끔해보여요

아랫쪽에는 뭔가 둥근 줄무늬로 되어있고

플라스틱?으로 투명하게 되어있는데

무슨 설계인진 모르겠지만 싱기 ..

안쪽에는 철같은 느낌으로 되어있는

화분같이 생긴 통이 있어요

여기에 음식물을 담는거일듯

처음에는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고요

 
 

기계 뒷쪽에 필터도 끼워줍니다

처음엔 포장상태라서

포장을 뜯고서 넣어줘야해요

모른채로 그냥 돌리면 ...

포장 안뜯고 필터없이 기계 돌린사람됨

당장에 넣고 돌릴 음식물이

깎아먹은 과일 껍질밖에없어서

이거로라도 실험을 해보려구 합뉘다

 
 

설치하는게 아니라 그냥 코드만

꽂아놓고 근처에 놓으면 되어서

괜찮더라고욤

그래도 크기가 꽤 커가지고 부피차지

자체는 꽤 될것 같아요 ..

앞으로 길쭉해서 그냥 공간만 있음 될듯

 
 

뚜껑을 열고 통 안에다가

음식물들을 넣어주면 됩니다

뼈나 가시 이런거는 안 되고

음식물 !! 먹을수있는것만 가능하대요

어느정도 조금만 넣으면

인식을 잘 못하더라고요

아까 위에 올린만큼만 넣어보려했더니

0.0 키로라고해서 안 되고

0.5키로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해요

추가적으로 껍질 더 까서 넣었어요 ㅋㅋㅋ

 
 

보통 여섯시간 소요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급하게 해보느라

엄마가 거실에서 주무시는데

거실에다가 해놨더니 계속 냄새랑 소리가 나서

급하게 중단을 하였어요 ...

소음은 크지 않고 그냥 냉장고소음 비슷한

우웅 거리는 그런 느낌으로 작게있고

냄새는 넣은 음식물이 쪄지는 냄새??

그런게 좀 나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진은 한 세시간 돌렸을때 모습인데요

저 통에 가득찬 정도였었는데

아주 쫘악 말라버렸어요

더 돌렸으면 정말 모래처럼 됐을것 같은데요 !!

3리터라서 굉장히 넉넉한편같고

집에서 사용하기 좋을것 같았어요

그런데 연세있으신 어머니는 그냥

직접 버리시는게 편하시다고하셔가지고

잘 싸뒀다가 저 독립하면 쓰려고요 ㅋ.ㅋ

 

에콥 음식물처리기 가정용 화이트 3L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