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일본에서만 파는 불닭볶음면 야끼소바 후기

by 딤딤♡ 2023. 4. 10.
728x90
반응형

일본 야끼소바 불닭 입니다

제가 또 불닭볶음면 매니아인데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고요

야끼소바라고 해서 더더욱 궁금했어요 ..

그런데 불닭볶음면은 우리나라건데

왜 일본에서만 사먹을 수 있는건지 ㅠㅠ

일본 여행들 많이 다녀오셔가지고

가서 사오셔도 되겠지만 ..

한국을 뜰 일 없는 저같은 사람은

직구나 중고 장터를 이용해서 구매하면되더라고요

쿠팡에서도 판매하는데 5개입에 2만원 넘고

배송비는 또 만원이 넘고 그러더라고요

그러다가 그냥 .. 번개장터에서 검색해서

배송비포함 5500원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보통 배송비미포함 5천원에 많이들 올리시더라고요

그런데 잘 찾아보면 3천원대도 있습니닷

 
 

영양정보들이 있지만

일본어라서 파파고를 돌려봤어요

열량 521 kcal 단백질 13g

탄수 70g 정도 네욤

구성은 면이랑 후레이크

그리고 야끼소바 불닭 소스 !!

보통 불닭과 같이 마지막에 뿌려먹는

김, 깨가루가 아니라

같이 넣고 끓이는거였어요

 
 

후기를 봤을때

후레이크가 상당히 부실하다기에

집에 썩어가고있는 양배추를

한줌정도 썰어서 넣어줬어요

물을 끓이면서 같이 익혀줬습니다

후레이크에 양배추 말린거 조금..

밖에 없는것 같더라고요 ??

진짜 뭐가 없긴한것같아요 ㅋㅋ

 
 

끓는물에 3분 정도 끓여줬어요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기본 불닭볶음면 면보다 얇은 느낌?!..

약간 잔치국수st의 얇음이었어요

야끼소바불닭소스는 일반불닭보다는

덜 매운편인것 같았습니다

우스터 소스라고 하는 그 야끼소바소스

간장소스느낌의 맛이 꽤 나더라고용

 
 

짜잔 ... 요리완료

그릇에 더럽게 비벼가지구 좀 그렇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불닭은 맛있어요

 
 

야끼소바는 마요네즈를 뿌려먹어야죠

먹어보니까 살짝 덜맵지만

씁씁은 거렸어요 .. 그치만 맵짱이분들은

먹으면 약간 아쉬워하실수도 있을듯??

솔직하게 말해보자면 별로 맛이있진않아요

일반 불닭소스 반에 ..우스터소스같은거

좀 섞으면 바로 이 맛 일듯

짭짤한 맛이 나는 불닭입니다

면이 얇아가지고 되게 꾸-덕해지고 ㅠㅠ

저는 역시 까르보 불닭이 최고인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