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해장국 둔산동 아롱사태 전문점, 팔각정

by 딤딤♡ 2023. 3. 27.
728x90
반응형

팔각정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2 1층

📞 0507-1378-1992

⏱ 매일 11:00 - 23:00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아롱사태 전문점 팔각정 에 방문했습니다

방문포장도 가능하네요!

위치가 갤러리아타임월드 쪽이고

메뉴가 부담이 없어서 점심먹기 좋더라고용

외관부터 목조톤이 뭔가

전통적인것 같고 눈에 띄었어요

 
 
 

📌 매장 내부 느낌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주변 회사원분들이 꽤 오신것 같더라고요

국밥들을 드시고 계셨는데

역시 대전해장국 맛집이구나 싶었어용 ㅋ.ㅋ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이용하면 되어요

해장국에 있는 선지는 제외가 가능하고

편백찜을 먹다가 식으면 데워주신다하네용

 
 
 
 

📌 메뉴 & 가격

주문은 아롱사태 뚝배기 떡볶이

맛보기 편백찜 , 맛보기 육회

매운 직화 통오징어 볶음 으로 했습니다

너무 좋은게 저처럼 여러가지 먹는건

좋아하지만 입은 길지 못한 사람을 위한

맛보기 메뉴들이 있더라고요

📌 기본반찬

일단은 반찬은 섞박지이고

찍어먹는 소스들로 간장와사비와

새우젓, 낙지젓갈, 와사비 가 있네용

제가 앉은쪽은 끝쪽이었는데

옆에 벽이 계속 바뀌더라고요

너무 신기했던 ..

음식이 하나하나 나왔어요

공복이라 못 기다리고

먼저 식사 하다가 찍어가지고

오징어볶음은 이미 해체완료..

 
 

📌 맛보기 육회 10000원

작은 사이즈의 육회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

맛보기 사이즈가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육회가 보통 생각하는

고추장육회가 아니더라구요 ?!

간장베이스의 삼삼한 맛이 나는 육회였습니다

옆에 김같이 주신건 감태라고 하네요

별로 먹어볼 기회가 없는 친구였는데

육회를 싸써 와사비 얹어먹어도 괜찮고

육회 자체를 와사비간장 소스에 찍어먹어도

더 맛있고 좋더라고요 !!

 
 

📌 매운 직화 통오징어 볶음 18000원

오징어가 한마리 통으로 볶아진

불향이 그득그득한 오징어볶음 입니다

낙지볶음, 오징어볶음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또 안 시켜볼수가 없더라고요 ㅜㅜ

칼국수면같은것도 같이 주셔서 좋아요

고추기름같은 소스더라고요

열심히 면까지 슥슥 비벼 먹고

면이랑 같이 오징어를 곁들여먹으면

진짜 궁합이 좋아요 !!

맵찔이도 맛있게 먹은 그런 매콤한 맵기예요

 
 

📌 아롱사태 뚝배기 떡볶이 10000원

제가 또 피에 떡볶이국물이 흐르는 사람인데

떡볶이를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고요?

뚝배기에 아주 부글부글 끓어서 왔어요

아롱사태 고기랑 곁들여먹는게 은근 매력적이에요

떡볶이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스 굿..

떡도 밀떡으로 엄청 말랑쫀득하고

라면사리와 어묵까지 들어가있어서

아주 완벽한 떡볶이었습니다

 
 

📌 맛보기 편백찜 12000원

아롱사태고기와 차돌박이 고기가 있더라고용

밑에 알배추랑 배추 등등 야채가 있어요

편백찜 처음 먹어봤는데 건강하고 좋더라구요

아롱사태가 어디서 많이 먹어봤나 싶더니

사골국 같은곳에 있던 고기느낌?!

이렇게 전문요리로 만나는건 처음이었는데

색다르고 건강한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해장국도 좋지만 제가 먹은것처럼

여러가지 메뉴들 먹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던 대전팔각정 추천드립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