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맛집 여러가지 아롱사태 요리, 팔각정

by 딤딤♡ 2023. 4. 22.
728x90
반응형

팔각정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2 1층

📞 0507-1378-1992

⏱ 매일 11:00 - 2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뒷편에 있는

둔산동팔각정 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아롱사태 고기 베이스로

국밥이나 요리 등을 하는곳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분들이나

많이 방문을 하시는 둔산동맛집 이더라구요

 
 
 

📌 매장느낌

매장은 약간 ㄱ자로 되어있어요

한 13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점심 피크타임 끝날때 쯔음 왔는데

아직 식사하고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용

인기있는 둔산동맛집 같았어요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이용해서 하면됩니다

저는 매운직화 통오징어볶음 이랑

아롱사태 떡볶이, 맛보기 편백찜

그리고 하이볼제로콜라를 선택했어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아롱사태요리랑

국밥같은 식사류도 있고

전이나 육회도 있었어요

주류도 판매하기에 안주로도 좋을듯해용

 
 

제로콜라는 펩시라임 이었고

멋진 와인잔같이 생긴걸 주셨어용

소스는 와사비랑 젓갈 새우젓 !

팔각정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요

해장국 드시는분들 선지

못드시면 선택가능한가봐용

편백찜도 드시다가 식으면 다시 데워주신다고해요

왜 이름이 팔각정인지 궁금했었는데

8일 숙성한 아롱사태 등

다 8에 관련하여 요리를 하더라구용 ㅋㅋㅋ 신기

📌 노을별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을 먹으려고하다가

이 노을별하이볼이 너무 예쁘게 생겼더라구요

핑크핑크한게 요즘 벚꽃과도 어울려서

주문을해보았습니당 !!

아래에 뭐가 깔려있다고 안내해주셔서

열심히 휘휘 저어마셨어요

알코올은 약한 달달한 탄산맛이 나는

그런 무난한 하이볼이었습니다 !!

그리고 음식들이 나왔어요

사실 오징어볶음이랑 편백찜이 먼저나와서

공복이었던 저희는 오징어를 먹어버림..

📌 맛보기 편백찜 12000원

아롱사태와 차돌박이의 편백찜입니다

이게 큰 메뉴로도 있는데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도 있더라구요

저는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을 먹는걸 좋아해서

맛보기로 주문을 하였어요 !

이렇게 작은사이즈도 있다는게

너무 괜찮은것같아요

다른 식사류를 먹으면서 사이드로

곁들여서 먹을수도 있고

역쉬 둔산동맛집 이구나싶더라구요

 
 
 
 
 

잘 익은 고기를 전용 소스에 찍어먹어요

소스는 저 위에 와사비 말고도

편백찜 전용 소스로 참소스같은것 주셔용

저는 저 소스에 푹 찍고 와사비 얹어먹는게

더 맛있고 맛이 풍부해지는 느낌이었어요 !

알배추 찐게 이렇게 맛있다는걸

여기서 알아버렸습니다 ..

숙주랑 부추와 고기를 싸먹는

이 조합도 너무 건강하고 맛있고

좋은것 같아용 !!

 
 
 
 
 

📌 매운 직화 통 오징어볶음 18000원

제가 본 팔각정은 국밥류도 인기많지만

이 직화 오징어볶음도 정말 인기많더라구요

계속 불로 지지는 그런 소리가 들려요 ㅋㅋㅋ

매운 이 붙었지만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을만큼의

매콤한 그런 불맛 가득한 오징어볶음이에요

칼국수면사리 같은게 같이 있어서

슥슥 비벼서 먹으면 돼요

정말 강추입니다 !! 불맛 지대로예요

 
 
 
 
 

📌 아롱사태 뚝배기 떡볶이 10000원

정말 의외의 발견인 떡볶이 !!

저는 피에 떡볶이 국물이 흐르겠다는

그런 말을 많이 들은.. 정말 떡볶이 킬러,러버인데요

떡볶이가 보여서 안 시켜먹을 수가 없었어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어서 와요

국물이 달착지근매콤해서 다 좋아할맛이에요

안에 라면사리도 있었습니당

아롱사태고기랑 같이먹으면

쫄깃 고소 입에서 파티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