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사교계를 뒤엎은 천재 사기꾼, 애나만들기

by 딤딤♡ 2023. 5. 5.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에 있는 애나만들기 입니다

예전에 친구가 엄청나게 재밌게 봤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내용이 어떤 여자가

미국을 속여서 부자행세를 했는데

거기에 모두가 넘어간 그런 얘기라함..

근데 저한테는 뭔가 너무 와닿지 않는

현실성이 없는 얘기같아서 흘려버렸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썸머썸머 님께서도

이렇게 영상도 올리셨었더라고요

이거보고서 이게 진짜인가 싶어서

흥미가 생겨서 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진짜 .. 1년넘게 반절보고 말았다가

반절보고 안봤다가 하다가 이번에 다시

각잡고 끝까지 봤어요 ...

중간에 놓은이유는 뭔가 급 루즈해지는 때가 옴 ㅋㅋㅋ

이 이야기는 실제로 일어난 일이라고해요

그게 제일 이해안가고 충격적임..

주인공 애나는 아버지가 부자고

747억인가 를 상속받을 상속녀라고

사람들한테 말을 하고 다님 ..

사교계에서 평판도 꽤 좋았던 모양이에요

이름도 원래는 애나소로킨 인가 그런데

애나델비로 속이면서 살고 ...

아무리 속인다고 한들 진짜 돈을

펑펑 쓰고다니는데 그 돈이 어디서 난건지

너무너무 궁금할 따름 ...

다봤는데도 이해를 못함 ..

진짜 무슨 패션쇼나

부자들 모임에 맨날 나가고

고급호텔에 머물면서 직원들에게

현금으로 두둑한 팁까지 주고 다녔다는데

그게 다 가짜면 돈이 어디서났냐고 ..

법정에서 재판받으면서

패션쇼를 할만큼 자신을 과시하는

소시오패스..?그런거라고하는데

그거에 또 소셜미디어들을 열광하면서

팬들까지 생겼었다구 했어요

어쨌튼 흥미롭게 보긴 했어요

야망이 대단하구나 얼마나 자연스러웠으면

부자들도 깜빡 속아가지고 ..

헬기도 훔치고 호텔도훔치고 신기함

보시고 이해하시면 저좀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