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탄방동 신상 과일모찌집 내돈내산 후기, 모찌와

by 딤딤♡ 2023. 5. 10.
728x90
반응형

모찌와

대전 서구 도솔로412번길 17 102호

📞 0507-1494-5755

⏱ 매일 09:00 - 21:00

안녕하세요 !! 대전 서구 탄방동

용문역 근처에 있는 신상 과일모찌집

모찌와 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진짜 과일모찌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대전에는 이상하게 모찌집이 별로 없더라고요

있어도 먹어보면 별로 맛이 없구 ...

그러다가 인스타하는데 대전맛집 다루는채널에서

여기가 신상모찌가게라구 소개하길래 바로 방문했어요

 
 

매장 내부에 이렇게

카페같이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모찌만 판매하시는 줄 알았었는데

간단한 커피나 음료도 같이 판매하셨어요

먹고가도괜찮을것 같아요 !!

창이 시원하게 있는데 은은한 커튼덕에

뭔가 낮잠비주얼이 되어서

\바닥에 누워서 자고싶었어요

과일 찹쌀떡 종류는

딸기 / 돼지바딸기 / 크림치즈딸기 / 코코넛딸기

애플망고 / 키위 / 샤인머스캣 / 파인애플

스테비아토마토 / 블루베리 / 오렌지 / 초코바나나

이렇게 있었습니다

그런데 냉장고가 꽤 비었고 가장 기대한

기본 딸기모찌가 없어서 멘붕하고 있었는데

바로 나온다고 하셔가지고 천만다행. .

📌 메뉴 & 가격

찹쌀떡 가격은 3000원으로 일정하더라고요

커피나 음료도 2000원에

최대 4000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이었어요

주변에 회사원분들이 모찌랑 같이

아메리카노를 포장해가시더라고요 가성비굿!

 
 

위에 포장박스도 있고

어버이날기념으로 카네이션 장식?

그런것도 있더라고용 선물용도 되나봐요

 
 

저는 따로 포장박스로 주시진 않더라고요

플라스틱용기에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딸기 / 크림치즈딸기 / 초코딸기 / 샤인머스캣

네가지 해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갓나온거라 그런지 냉장보관을하다가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가지고

냉장보관을 조금 하다가 먹어줬어용

두둔 비주얼

적당한 크기라서 좋았어용

 
 

📌 딸기찹쌀떡 3000원

기본적인 딸기 입니다 !!

아직까지 딸기가 나와서 이런걸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다행인것이에요 .. 겨울 봄철을 사랑합니다

제가 모찌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건 아니고

정말 먹을때마다 부산에서 먹은 모찌집을

넘는 그런 곳이 없었거든용...

사실 어려운건 아닌데 -_- ...

어쨌튼 거기랑 비교해도 맛있는 곳을 드디어 발견!

결론은 너무 맛있었다는것 입니다

그런데 냉장보관을 했는데 요상하게

팥이 좀 녹아있음.. 흑흑 그래도 맛있었어요

적당히 달고 팥도 안 쓰고 !!

부산 최애 모찌집👇

 

부산 서면 찹쌀떡 맛집 :: 모찌의하루

< 서면 모찌의하루 > 매일 10:00 - 22:00 제가 부산에 갈 때마다 정말 단 한번도 안들린적이 없는 모...

blog.naver.com

 

 
 

📌 초코딸기찹쌀떡 3000원

사실 초코딸기는 안쪽에

초콜릿이 있거나 누텔라등이

있는 그런비주얼을 기대했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그냥 딸기모찌 위에다가

초콜릿코팅을 조금 입힌것 ...

초콜릿은 따로 놀아서 그냥 기본딸기를 먹겠어요

 
 

📌 크림치즈딸기찹쌀떡 3000원

겉에 시루떡같은 포슬한 가루가 묻어있는

크림치즈 모찌입니당

이것도 맛있긴했지만 크림치즈의 맛이

그렇게 막 많이 나진않는 그런느낌 ㅠ3ㅠ

 
 

📌 샤인머스캣찹쌀떡 3000원

위에 샤인머스캣이 하나 올려져있고

안쪽에는 세개가 있더라고요

알이 크고 맛있었습니당

이것도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지만

저의 원픽은 역시나 기본딸기모찌 !!

새로 생긴 모찌집이라고해서 바로 달려가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오래오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진짜 여수딸기모찌 줄서서 먹는것보다

훨씬 100배 1000배 맛있음 !!

여수딸기모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