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캠프파이어 예쁘게 만들어주는 코멧 매직 캠프파이어가루

by 딤딤♡ 2023. 5. 20.
728x90
반응형

코멧 매직 캠프파이어 가루

 

코멧 매직 캠프파이어 가루

COUPANG

www.coupang.com

3월에 공주 동학사 근처로 숙소에서 힐링하고 왔는데

그때 사용한 캠프파이어 가루 입니다

쿠팡에서 67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숙소는 요기 👇

요즘 캠프파이어 하면 이 가루 필수잖아요

저는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다가

이번에 처음 구매해서 써봤어요 !!

5개나 들어있어서 한번쓸건데 너무 많지않나

그런 생각을 했는데.. 그냥 한번쓸때 다쓰게 되더라고요

보통 캠프파이어 불빛은 빨간색인데

이거를 넣으면 파란색같은 은은하고 예쁜

그런 불빛으로 바뀌게 되어요

황산구리랑 탄산칼슘 등으로

불 색상을 바꾸는 원리이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아이들이 뜯지않게

잘 관리하셔야해요 !!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30g씩

다섯봉지가 들어가 있고요

그냥 봉지채로 불에다가 넣어주면 되어요

뜯으면 그 가루를 흡입하거나 그런

위험이 있어서 그냥 봉지채 넣으라고 하더라고용

일단 기본 아무것도 안 넣은

캠프파이어 입니다 !! 불멍 !

이것도 타닥타닥 힐링하기 좋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 ! !

 
 

바로 불멍가루 한봉지를 던져서 넣어줬어요

그랬더니 살짝 불빛이 바뀌긴하는데

이게 넣은 부위 쪽 불만 색이 바뀌어서

하나가지고는 전체를 바꾸기엔 택도없더라고요

 
 

다섯개를 가지고 있으니까

그냥 다섯군데 여기저기

다 던져서 뿌려줬어요

오로라 가루 라고도 하던데

정말 오로라처럼 예쁘게 올라오더라고요

불때문에 넣기가 살짝 무섭더라고요

집개있으면 그런거로 넣으세요

던지면 약간 적중률이 낮아서

원하는 위치에 넣기가 어려워요 ㅋㅋㅋ

 
 

그렇게 저는 한번에 다섯개를

다 사용하였고 역시 여기저기 뿌려주니까

불빛이 더 골고루 예뻐져가지고

더 좋더라고요 !!

캠프파이어 할때 타닥타닥 튀는거 조심..

꽤 멀리있었는데도 남자친구 옷에 불붙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코멧 매직 캠프파이어 가루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