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뼈에 좋은 영양제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후기

by 딤딤♡ 2023. 5. 22.
728x90
반응형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유튜브를 이것저것 보다가

영양제에 눈이가기 시작했어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 . .미리미리 영양제를

먹어놓아야지 좋다고 해서 필수정도라도

꼭 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비타민D나 오메가3 는 먹고 있었는데

약사님이 추천해주시는 정말 딱 최소 필수가

오메가3 비타민D 그리고 칼슘 이랬어요

심지어 저는 뼈, 치아도 약하고 그래서

칼슘을 먹으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쿠팡에서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 종근당 거를 발견했고

검색되는것 중 이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서 구매를 결심했어요

180정이나 되어서 용량이 넉넉한데

만원정도 하는 가격이라서 부담이 적더라고용

영양 기능정보

하루에 한번만 먹어주면 되어요

칼슘은 찾아보니까 저녁식후에 먹어주는게

효과가 가장좋다고 해서 그렇게 먹고있어요

칼슘뿐만아니라 마그네슘도 들어있고

아연도 들어있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비타민D는 따로 챙겨먹고있어서

그닥 필요 없긴 하지만 .. 함량이

낮아서 그냥 없는샘 치는중이에요

비타민D 는 칼슘 흡수에 필요하고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을 유지하는데에

칼슘은 뼈와 치아, 혈액에 도움이되고

아연은 면역기능에 도움이된다고해요

다 저한테 너무 필요한것들 !!

 
 

박스 안에는 이렇게 본품이있고

유통기한은 2년정도 넘게 여유있었어요

그런데 거의 몇달을 하루에 한알만 먹었는데

다시 보니까 하루 2정이더라고요 ..

알고난 뒤부터 다시 저녁먹고

두알씩 먹는 중이에요 ㅠ.ㅠ

원래 제가 목구멍도 좁고 해서

약을 한알한알만 먹을 수 있는데

이거는 한번에 두 알 먹어도 괜찮을만한

그런 크기와 목넘김이었어요 !!

코팅된 알약은 아니었지만용

 
 

처음에 저렇게 비닐같은게 있어서

빼준 뒤 보관하면 됩니당

그냥 보통의 알약 크기랑 비슷!

몇달 먹고난 후기를 말씀드리자보면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지 체감은 잘 안되지만!

일단은 꾸준히 먹은 뒤에 피로감이

아주 조금 덜한느낌이에요 .. 리뷰를 보면

밤에 잘 깨다가 안 깨게 되었다는데

저도 한 10번 깼었다면 한 5번 깨는걸로

줄긴 줄었는데 많이 깨긴해요

그리고 눈밑떨림 과 눈두덩이떨림이

굉장히 잦게 일어났었는데

이게 먹은 뒤로 정말 한번도 안그랬어요

이부분은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 . .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주려고해요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