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명동역 호텔 남대문시장 더스테이 클래식호텔 후기

by 딤딤♡ 2023. 6. 5.
728x90
반응형

더스테이클래식호텔명동

서울 중구 남대문로 27

📞 02-3789-7002

⏱ 체크인 15:00체크아웃 12:00

최근 서울로 놀러갔었을때

숙소로 픽 한 더스테이클래식명동 !

남대문 시장 근처고 명동역호텔로

제가 놀러가려고 한 잠실, 홍대에서

멀지 않은 거리여서 좋더라고요

밤에 뮤지컬을 보고 들어간거라

시간이 꽤 늦게 입실을 했어요

그래도 직원분께서 친절히 응대를

해주시고 빠르게 체크인을 도와주셨어요

13층까지 객실이고 저는 12층을

배정받게 되었네요 ! 고층좋아 ~

지하에는 헬스장이랑

세탁실 등등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들이 있는것 같아요

클래식호텔이라기엔 더 멋진 명동역 호텔

엘레베이터에 내리니

깔끔한 아파트 복도 같은 느낌 !!

짜잔 숙소 내부 입니다

침대가 바로 보이고 옆쪽에는

싱크대랑 세탁기 신발장 등이 있었어요

침대는 더블침대가 하나 있고

싱글침대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세명이상 이용하실 숙소 찾으실때에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

저희는 두명이라서 하나만 사용했어요

명동역 호텔 찾으신다면 깔끔한듯!

 

화장실은 살짝 작은편이었지만

사용하는데에 문제가 없었어요

샤워기도 있고 비데도 있었습니다

준비된 수건도 다섯장정도로

넉넉한 편이었어요 !

화장실 벽면에는 이렇게

짜면 나오는 샴푸랑 바디워시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사용했습니다

클렌징폼은 없었어서 필요하면

챙겨서 오셔야할것같아요 !

침대 앞 티비가 있어요

넷플릭스랑 유튜브가 되더라고요

그런데 개인계정이 필요해요!

저는 넷플릭스 계정이 있어서

제걸로 열심히 보다가 갔네용

여기에 리모콘 전화기

실내슬리퍼, 수건

전기포트와 칫솔치약

머리끈 화장솜 면봉

커피랑 녹차 머그컵이 있었습니다

드라이기는 파나소닉

이라는 브랜드것이고 1800 이네용

나쁘지않게 사용한듯해요

그리고 놀랐던 점 !!

커튼에 문이 숨어져있었는데

열어보니까 테라스가 있어요

테라스가 꽤 넓습니다 !

테이블이나 의자같은건 없었지만

야경보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문이 2중?3중? 이었는데

다 닫으면 소음이 완전 차단되어서

밖에 차들이 시끄러운지도 몰랐어서

너무 좋았어요 .. 은근히

차나 오토바이 소음이 스트레스

받기도 하는데 완전 차단 !

이불이랑 침대 상태도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어요

기본적인 호텔 침구였지만

포근하고 가볍고 좋았습니다 !

베개도 푹신하고 깨끗했어요

하루종일 돌아다니다가

피곤하게 밤 늦게 온것도 있지만

침구도 딱 적당한 편안함을 줘서

정말 푹 꿀잠을 잘 수 있었어요

스타일러랑 냉장고도 있어요

스타일러가 하나씩 있는곳이라니

너무 대박인 명동역 호텔 ..

물도 기본 세개가 있어서

있는동안에는 충분했던것 같아요

하루종일 입고다녔던 옷도

스타일러의 도움을 받아서

뽀송뽀송 깨끗하게 복구완료 !

싱크대가 있고

옆에는 인덕션같은게 있긴한데

사용할 수 없도록 막혀있어요

거기에 더스테이클래식호텔을 이용하는

방법들 등등이 적혀있었습니당

싱크대도 있었지만

옆에 세면대도 있었습니다

메이크업룸 불도 따로 들어와서

거울 불빛으로 화장할때도 편했어요!

세탁기도 있었어요

여행이나 장기로 있을때에

이렇게 필요한게 다 있으니까

엄청 좋을것 같은 더스테이클래식호텔 !

문 앞쪽에 이렇게

신발장도 크게 있었어요

침대쪽에 이렇게

각각 불을 키고 끌수 있는

버튼이 있고 히터조절도 가능했어요

리모컨으로도 가능했어요

천장에 이렇게 에어컨 히터가

깔끔하게 있었습니다 !!

투숙객도 많았던것 같았는데

방음도 괜찮은편이었고

특히나 외국인분들도 많이

이용하시고 저렴한데

있을건 다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하룻밤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아침에 체크아웃 하면서

환기시키려고 베란다문을 열었는데

굉장히 예뻐서 한컷 ..!!

건너편에 남대문시장 과

숭례문이 땋 보여서 너무 아름다워요

남대문시장 도 가까우니까

낮에 방문했으면 구경도 했을텐데 아쉬워용

주변에 상가도 많고 회사건물

등등 조용한 동네였던것같아서

정말 편안하게 지내고 갔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