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부천 소사본동 인천웨딩홀, MJ컨벤션

by 딤딤♡ 2023. 5. 13.
728x90
반응형

MJ컨벤션

경기 부천시 경인로 386 MJ컨벤션

📞 032-347-5500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에 있는 인천웨딩홀

MJ컨벤션에 다녀왔습니다

소사역 1호선으로 서울이랑 인천방향에서

오기 편하고 1번출구에서 도보5분거리더라고요

서해선은 23년에 개통되어 안산에서 김포공항이나

일산권에서 오기 좋다고해용

인천웨딩홀 MJ컨벤션은 본관과 신관의

주차장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65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했고

2시간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좋아요

1층 로비가 굉장히 넓어서

고급진느낌이 났었어요

그리고 투썸도 있더라고요

결혼식장 가면 엘레베이터 타기 힘들어서

일부러 계단으로 올라가기도 하는데

여기는 다섯개나 있어서 편하게이용했어요

여기는 5층로비인데

주차장 연결통로가 있더라고요

일단 층이 높아가지고 뷰도 좋고

샹들리에도 멋지게 있었어요

이곳은 연회장 입니다

4층 연회장이었는데 1400석으로 매우넓었어요

음식도 굉장히 많은 종류로 160가지가 나온다고해요

쉐프님들도 5성급호텔 쉐프와

파인다이닝 쉐프님들 등등이 계셔서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용

여기는 그랜드홀 로비이고

넓고 깔끔하고 멋져요

포토테이블도 있고 소파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폐백실도 같은 층에 있었어요

빅사이즈 폐백실이라서 쾌적하게 사용가능!

신부대기실 너무 예쁘지않나요

생화가 가득하고 화이트앤 우드톤으로

감성적이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도 잘나올듯..!

인천웨딩홀 그랜드홀의 버진로드가

쫘악 길게 깔려있어요

25m 라고 하더라고요 행진하는것도

하나의 퍼포먼스인데 멋지게 가능할듯 !!

버진로드를 가운데로 양쪽에

테이블들이 멋지게 놓아져 있어요

생화장식도 많아서 향기도 좋더라고요

 

긴 커텐같은것도

눈에 들어왔어요 샹들리에도 예쁘게 있고요

특이하게 축가 전용무대가 있었어요!

신부대기실부터 버진로드까지 동선이 이어져있어서

간편하게 움직일 수 있었어요

6층에는 드레스샵이랑 뷰티샵이 있었어요

유명한 메이크업 브랜드들의 제퓸과

시즌마다 다양한 멋진 디자이너 드레스가

구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메이크업과 드레스까지 이곳에서

한번에 싹 할 수 있어서 간편할것같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