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광안리 에어비엔비 오션뷰 스파 숙소 후기

by 딤딤♡ 2023. 4. 9.
728x90
반응형

 
 

광안리 숙소 후기 입니닷

내돈내산으로 .. 갔다온지는 좀 됐는데

숙박비는 아직 똑같은것 같더라고용

2명이서 저 가격으로 갔다왔어요

3시입실 - 11시 퇴실

에어비엔비에서 예약을 했었고요

이름이 .. ★온수스파★신축투룸★넷플릭스★오픈테라스★해변로1초★최고급시설★

라고 되어있어요 ㅋㅋㅋ 저는 숙소 고를때

- 광안리오션뷰

- 스파 있음

이거 두개를 봤는데 딱 이더라고요

 
 

출처 에어비엔비

이런 투룸? 이라고는 하는데

방은 하나있었어요

근데 제가 간 곳은 거실에 소파랑 탁자말고도

침대 매트리스가 있어가지고

거실만 사용을 했었네용

방은 큰 침대 두개가 같이 놓여있었어요

아 참고로 반려동물입실 불가

흡연 불가능 하답니당

 

 

 

부산여행 광안리 에어비엔비 오션뷰 스파 숙소 후기

광안리 숙소 후기 입니닷 내돈내산으로 .. 갔다온지는 좀 됐는데 숙박비는 아직 똑같은것 같더라고용 2명이...

blog.naver.com

숙소에 입실하면서 찍은 동영상

아래 사진들은 제가 동영상 캡처로

사용하면 되겠지 하면서

동영상만 찍은 탓에 다 흔들렸습니다

 
 

눈대중으로 ..실루엣만 봐주세요

거실이 막 넓은편은 아니었지만요

테이블도 하나 있고 소파와

침대 메트리스가 하나 있었습니다

가정집아파트 느낌이라서

싱크대 이런거 다 있었어요

그런데 요리를 해먹진 않아서..

기본적인 식기와 냄비는 있더라구욤

 
 

오픈테라스에 테이블도 있고

욕조가 크게 있어요

오션뷰 스파라니 넘 좋쟈나요

바다 파도소리도 슉슉 들려서

너무너무 부러운 .. 그런 숙소였어요

여 여기는 방입니다

방에 꽉 차게 침대만 있어요

싱글을 두개 합쳐논 느낌?!

 
 

광안대교도 잘 보이구

바다도 아주 잘 보여서 좋아요

뷰가 정말 쥭여쥬는곳입니다

요롷게 큰 스파가 있어요

온수도 나옵니당

나가실때 들어가실때

미끄러우니 아주 조심하세용

근데요 몰랐는데요 ..

이런 안내문이 건물에 붙어있더라고요

저희는 이미 돈을 지불해서 체크인했는데

나갈수도 없고 막 어쩌지 싶었어요

안내 방송도 한번 나오더라고요??

이게 무슨.. 돈내고 잘못한 느낌 ;;

근데 저는 케리어도 안 끌엇고

흡연도 안하고 늦은시간엔 자고..했으니

정직하게 이용하다가 갔습니다

근데 막 숙소에도 안내문이 있었는데

누가 찾아와서 어떻게온거냐 물어보면

친척집 놀러왔다고 하라 ..? 뭐 이런식으로

하라고 적혀있었던것 같아요 ......

첨엔 이게 뭔 소린가 싶었는데.. 음...

이걸 올려도 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됐는데.. 판단은 여러분에게 맡깁니다

저는 위에서도 말씀드렷듯

방문은 작년쯤에 해가지고 지금은

어떻게 되고있는지 합법(?) 인지 몰라요

 
 

어쨌튼 광안리의 낮 / 밤

뷰는 아주 죽여줍니댯

밤에는 특히 다리에 불켜져서

아주 이쁘더라고요 ..

자다가 깬 새벽시간

윤슬도 보고 파도소리도 들으려 나갔었는데요

욕조에 햇빛들어오는 느낌도

너무 예뻐가지구 한 컷

아침에 숙소에서 찍은 광안리 바다 입니다

뷰가 정말 좋고 스파도 좋았어서

추천드리고 싶었지만 뭔가 찝찝한느낌

ㅋ ㅋㅋㅋㅋ 그런데 아직도

에어비엔비에 숙소가 있는걸 보면

어덯게 잘 합의하지 않으셨을까싶어요??..

어쨌튼 날씨도 풀려가지고

야외에서 스파하기 좋으니까

저는 숙소자체는 굉장히 만죡스러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