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0510 뮤지컬 레드북 보고오다ㅣ민경아,김성규,조풍래ㅣ홍아센 1층 3열 왼블통 시야ㅣ커튼콜데이

by 딤딤♡ 2023. 5. 12.
728x90
반응형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저번에 이프덴에 이어 홍아센 에서

레드북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당

밖에 레드북 현수막(?) 이 걸려있더라고요

완전 여름같은 날씨였는데

다들 아시죠.. 공연장 안은 추운거

긴팔이었는데도 살짝 추웠어요

추위 잘 타시는분은 담요필수 !

 
 

엘레베이터에 이렇게

배우님들이 붙어있어요

1층에는 옥주현 / 송원근

2층에는 박진주 님이랑.. 까먹

3층은 제가 볼 페어인 민경아배우님과

김성규님이 계셨습니다

1층에 입장하자마자

이렇게 로렐라이언덕의

포토존이 있어요 너무 귀여워 !

2층 캐스트보드

조풍래님 처음뵈는데 너무 기대되었었어요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민경아배우님 ..

아마 작년 초에 지킬앤하이드로 뵙고

그 뒤로는 못봤었던것 같아요 흑흑

 
 

MD 매진된게 많았어요

재입고 예정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나머지 면티랑 프로그램북

스티커 등등은 있었는데

저는 이번에 구매하지 않았네요

맨날 플북 사서 박아놓고 자리차지만 되어서 슬픔 ..

3층 캐스트보드

채광이 너무 쩔어가지고

너무 뿌옇게 나오더라고요 .. 흑

표랑 함께 찍고싶었는데

포커스가 안맞아서 이도저도 아니게 됨

 

최근에 아떼오뜨가 일을 참 잘하더라고요

나는야한여자 박제가 있었는데..

실제로는 그냥.. 더 대단합니다

진짜 감정연기가 미쳐가지고 눈물났어요

( 잘 들어보시면 다들 천박한,음탕한 이라고 하는데

안나를 지지하는 몇몇은 용감한, 솔직한 이라고 해서 감동받음.. )

머글(?)분들도 아실만한 입덕작품인 레드북

저는 이번에 처음보게 되었었는데 좋았어요

일단 유튜브로 많이 듣던 넘버들 말고도

경쾌한 앙상블 넘버도 많고요 !!

넘버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는 하지 않을게요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유튜브에 많이 풀어져있어가지고

전곡 감상이 가능할거에요 ?! 저도 가기전에

그걸로 예습 많이 하고 갔습니다

커튼콜데이 촬영가능 (빈무대는 촬영불가)

그리고 시야는 저는 1층 3열 왼블통로

( 1층 A구역 3열 6번 ) 이었는데

무대랑 거리는 이런느낌입니다

일단 이 자리 고른거를 너무 잘한것 같아요

중블도 좋지만 홍아센 아시는분들은 아실테지요..

6열?까지는 단차가 없어서 시야방해가 심하단것

그래가지고 일부러 OP석 아니면 왼블통을 노렸는데

티켓팅이 잘 되었어요 ..

어쨌튼 전반적으로 오른쪽 무대는 거의 안계시고

웬만해서는 중앙과 왼쪽에만 계시는데

왼쪽에 많이계셔가지고 가깝게 봤어요

그치만 안 좋은 점도 있긴했는데요

시야방해가 거의 없긴하지만

딱 왼쪽에서 눕는 씬은 앞에 한분 머리에 가려서

아예 안 보이는데 딱한번 나오는 씬이어서 감안가능하고

스피커가 가까워서 청력이 예민하신분은

귀가 엄청 아프다고 해요.. 저는 괜찮았는데

같이 간 사람은 귀가 너무 아파서 귀막고봤다고 ㅠㅠ

그리고 오른쪽무대에 있는 조명이

가끔씩 눈뽕을 하기도 합니다 ..

저는 근데 다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서 ..

제가 둔한건진 몰라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기는 이프덴때 본

2층 3열 중중블 시야..!

여기도 가성비좋고 시야가 아주 괜찮았다 느꼈었는데

확실히 앞열 보고나니까 오페라글라스

많이 안 들어도 그냥 보이고 .. 그래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편하고 최고였습니다

 
 

221230 이프덴 낮공 보고오다ㅣ박혜나, 에녹, 윤소호 ( 홍아센 2층 3열 시야, 커튼콜데이 , MD )

홍아센에 처음 와봤어요 건물 밖부터 보이는 세 엘리자베스님들.. 하트 1층에 있는 포토존 사실 다른 뮤지...

blog.naver.com

처음 뵌 조풍래배우님도 너무 잘하시고

여장이 일단 너무 잘 어울리심..

중간에 남자모습을 하시는데

그거보니까 와 진짜 남자다. 싶었어요

 
 

능청맞은 연기 탑 민경아배우님..

이거보니까 시카고 왜 안봤나 후회됨 ㅠㅠ

돈없는지방러라 공연 자주 못봐서

죄송스러운 경아로운 ..

그리고 인피니트 김성규님..

연기는 약간 뚝딱이 느낌이었지만

그게 오히려 브라운이랑 잘 맞았고

목소리도 좋고 톤도 좋으셔서 놀랐어요

그녀를 지켜라 하시던 그분 맞냐고 !!

그리고 다른 극장처럼

오케스트라가 무대밑에 낑겨있는..?!

그런게 아니어서 어디에 있으시려나 했는데

저렇게 무대 뒷쪽에 계시더라고요

좋은연주 감사합니다 ! !

 
 

낡은침대를 타고로 마무리되며

안나가 타이핑하고 막이 내려집니다

맨날 살인 복수 피에쩌는 그런 극만 보다가

오랜만에 이런 힐링극을 보니까 기분 좋더라고요

안나는.. 브라운과 행복하게 글쓰며 지내겠죠? 흑흑

사실 홍아센에서 이프덴 봤을때엔

제가 진짜 겪을수도 있는 그런 현실성있는 주제여서

더 감동과 충격을 받았긴했지만

이거는 다른느낌으로 판타지적으로 재미있었고 ..

일단 배우님들도 너무 잘 하시고 좋았습니다

 

커튼콜 동영상은 여기 맨밑에서 확인가능!

 

230510 뮤지컬 레드북 보고오다ㅣ민경아,김성규,조풍래ㅣ홍아센 1층 3열 왼블통 시야ㅣ커튼콜데이

홍익대학교대학로아트센터 저번에 이프덴에 이어 홍아센 에서 레드북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당 밖에 레드북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