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수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다녀오다ㅣ할인ㅣ저렴하게 입장권 구매하는법

by 딤딤♡ 2023. 4. 16.
728x90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여수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1 아쿠아리움

📞 1833-7001

⏱ 매일 09:30 - 19:00

📍 매표 마감 18:00

여수에 있는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을 다녀왔었습니다 !

예전에 수학여행으로 한번 가고

따로 여수여행 으로 간적은 처음이었어요

저도 갔을때 이것저것 막 많이 알아보고

최대한 저렴하게 가는법이 뭐가 있나

검색해보고 그랬었는데 제가 했던 방법을

요즘 날씨도 풀리고 해외로 국내로

여행가시는분들이 많기에 적어봅니다 :D

여수아쿠아플라넷 입장권 가격

일단 기본 입장권 가격입니다

입장권이 대인 33400원 종합권 37900원 입니다

입장권 은 아쿠아플라넷+뮤지엄오브컬러

종합권은 아쿠아리움+뮤지엄오브컬러+5D영상관

입니다 ! 5D영상은 그닥 안 볼것 같아서 입장권만 했구용

아이들이랑 가거나 여러가지 체험하시는분들은

그냥 종합권 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용

저렴하게 예매하는법 / 할인

 
 
 

저는 클룩이라는 사이트에서

예매를 했었습니다

일단 입장권이 현재 대인 28500원 으로

기본 예매하는것보다 4900원 저렴해요

제가 예매했을때엔 그리고 카카오페이 이벤트도 했어서

5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았었어요

1인당 23850원 이라는 가격에 예매했었습니다

저 사이트가 아니어도

일반 아쿠아플라넷 네이버예약에서도

예매를 하셔도 기본보다는 더 저렴해요

보통 다른관광지는 당일구매 당일사용이

불가능하던데 이곳은 가능하다고 떠있네용

혹시모르니 구매하실때마다 확인해보세요!

 
 

으리으리한 크기의

아쿠아 플라넷 입니당 !!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오신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여수여행에 거의 필수코스 느낌?!

 
 

입장하면 작은 물고기들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구경할 수 있더라구요

전체를 구경하는데에는 소요시간

한 1시간 ~ 2시간 정도 되는것같아요

 

귀여운 물고기들도 많고

닥터피쉬 체험도 있어서

열심히 손가락넣고 간지럼 참았어요

 
 
 
 
 
 
 
 
 

귀여운 펭귄들도 있고

 
 
 
 

돌고래 벨루가도 있어요

멋진 LED 해파리도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요 ㅋㅋㅋ

 
 
 
 
 
 
 

여러가지 물고기들과

물개도 있는데 유리에 박고 잠자는게 웃겼어용

 
 

벨루가를 보고 야외로 나가면

물개가 있는데

헤엄도 치구 돌아다니는거 볼 수 있어요

순서대로 돌아다니다보니

벌써 마지막 관람장 ..!

생각보다 오래 보진않는것 같아요

 
 

이런 창문같은 통로도 있는데

여기서 사진 한컷들 찍어주세요 ^_^

 
 

귀여운 가오리도 있고

여기 근처에서 공연같은것도 하는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서 해가지구

애기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더라고요

새로운 물고기들도 오면

조금 격리 ..? 하면서 적응하나봐요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스폰지밥에서 본것같은

바닥에 박힌 생물도 있고

여러가지 크고작은 물고기 많아요

 
 

마지막 통로쪽에서는

진짜 필수로 사진찍어줘야합니다

여기 그리고 너무 예뻐요 !!

 
 

이제 정말 다 구경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면

이것저것 판매하는 기프트샵 있어용

거기서 저는 가오리인형을 하나 겟!

 
 
 
 
 

그리고 나가서 이 관광열차도 탔어요

이거는 가격이 5000원이었나

거기서 카드결제로 하는데

아쿠아리움 - 오동도 등등

여기저기 돌더라고요

아쿠아플래닛 구경하시고

추가적으로 더 하고싶으시다면

이거 타보세용 진짜 재밌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