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 우송대 근처 가성비 카페, 캔버스

by 딤딤♡ 2023. 6. 8.
728x90
반응형

카페 캔버스

대전 동구 동대전로131번길 4 1층

📞 042-622-0222

⏱ 매일 08:30 ~ 22:00

대전 동구 자양동 우송대

실전사거리 쪽에 있는

카페 캔버스 입니다

우송대 학생들 에게는

여기가 용량이 많고 저렴해서

가성비 있는 카페로 자주

이용하곤 한다고 하더라고요

매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내부가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지만

네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서

나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듯?!

 

📌 메뉴 & 가격

음료메뉴가 상당히 많았어요

사이즈가 L랑 XL가 있는데

XL도 요즘 음료 프랜차이즈에

비하면 꽤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저는 요즘 딸기바나나주스에

빠져가지고 딸바 하나 시켰어요

 

여러가지 음료들이 많았어요

아메리카노 사이즈도 다양하고

신기하게 흑임자랑

곡물 ?? 그런것들도 있었어요

큰 사이즈의 딸기바나나 !

양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거즘 1리터 되는 느낌

사실 맛은 그저그런편

생과일주스를 선호하는데

이거는 그냥 . . . 냉동과일과

시럽의 맛이었어요 ㅠ

다른 음료는 더 맛있으려나 궁금하네용

캔버스카페 방문해봤었는데

용량이 엄청 많은거는

정말 괜찮은것 같았어요 !!

비록 제가 시킨 음료는

살짝 너무 달고 인공적인맛이

강하게 났어가지고 아쉬웠지만 ㅠㅠ

가성비카페로 학생분들이

이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