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봉명동맛집 퀄리티좋은 야끼니꾸 소고기, 소언

by 딤딤♡ 2023. 6. 9.
728x90
반응형

소언 상대점

대전 유성구 봉명서로 51-10 1층 1호

📞 0507-1469-6674

⏱ 매일 17:00 - 01:00

📍라스트오더 00:00

 
 

대전 봉명동 상대동맛집

야키니쿠가 있는 소고기집

소언 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부터 엄청나게 분위기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그런 느낌이 나는 곳이더라고요

 
 

내부도 우드톤과 블랙으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움..!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은데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몇개씩 나뉘어서 공간분리도 되어있고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구조였습니다 !!

프라이빗한 기분으로

가족외식이나 데이트 또는

회식도 가능할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주방쪽으로는 바 테이블도 있어요

야키니꾸 혼밥으로 삽가능. .!

저는 창가자리로 안내받았고

4인석이었지만 2명이어도

이용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

 
 
 
 
 

📌 메뉴 & 가격

야끼니쿠 세트메뉴도있고

단품 부위로도 팔더라고요 !

저는 야키니쿠 2인세트로 픽

우설 진갈비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 등심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반찬을 먼저 주셨어요 !

소스는 각각 소금과 참소스같은

소고기 전용 소스 !!

그리고 양배추샐러드와

고츄절임과 백김치 같은게 있었어요

곧 화로를 가져다 주십니다

둥근화로가 예쁜데

숯불이 뜨거워서 조심해야해요

 
 

먼저 우설을 주십니다

저는 인생 처음 먹어보는

소의 혀 ..!

레몬을 뿌려서 구운 뒤에

와사비를 얹어서 먹으라고

소개해주셔서 그대로 했어요

기름이 올라오면 뒤집으라고

하셨는데 기름은 모르겠고

잘 익은것같아서 뒤집어버렸어요

앞 뒤 잘 익혀서 와사비랑 먹었는데

고기랑 살짝 다른 식감 !!

엄청 말랑쫄깃한 고기여가지고

너무 신기하고 맛있었습니다!

 
 

야끼니쿠 세트가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기절 ..

진갈비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 등심

으로 구성되어있고

반시계순으로 구워 먹으라고

안내해주셨었습니당 !!

게다가 키리모찌까지. .!

옆에 야채들도 있었는데

꽈리고츄 아스파라거스

새송이버섯 가지 단호박

이 있었습니다 !

 
 

고기 마블링부터

굉장히 영롱 합니다 ..

사실 부위설명을 다 해주셨는데

뭐가 뭐였는지 까먹어부렀습니다

 
 

고기가 금방 익어서 좋아요..

소고기는 그리고 덜 익혀도

너무 맛있고 먹어도되서 좋습니닷

소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입 안에 넣으면 그냥 녹아요

 
 

그 다음은 뭔가

삼각형으로 생겨서 신기한 고기!

살짝 두툼해서 속까지 안 익을까봐

세 각도 모두 열심히 구워줬어요

 
 

육즙이 팡팡 터지는 고기

그리고 야키니쿠 소스로

푹푹 담궈서 찍어먹으면..

진짜 너무 더 맛있어져요

환상의 소스 ㅠㅠ

 
 

그 다음 고기 !!!

사실 제가 막입 이라서

큰 차이는 모르겠었지만

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 맛있었어요

점점 다음 고기가 되면서

더 기름져지는 맛?!

 
 

이것은 기억을 합니다

등심부위인데 살짝만 익혀서

먹는게 맛있다고 하셔가지고

어느정도가 살짝이지 ..?!

겉만 살짝 익혀서 먹었는데

ㅋㅋㅋ 속은 차갑더라고요 ㅠ 이게 아닌가바..

나머진 살짝 더 익혀먹었어요

진짜 식감 레전두 .. 사르르고기

 
 

마지막 고기까지

클리어를 하였습니다!

진짜 소스와 궁합이 너무 좋고

고기 자체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그냥 너무 맛있다고 할 수 밖에 ..

 
 

그리고 마지막 키리모찌 까지!

키리모찌도 처음 먹어봐요

앞뒤로 약불 정도로 살살 굽다가

부풀어오르면 먹어도된다고 하셔서

부풀어오를때까지 기다렸어요

짱구에서 난로에 올려서

구워먹는거 봤을때 정말 신기했었는데

이렇게 진짜 부풀어오르더라고요 !!

 
 

같이 주신 꿀에다가

푹 찍어서 먹었는데 ...

가래떡같은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거보다 훨씬 쫄깃하고 연해요 !!

치즈처럼 쭈욱 늘어나버리더라고요

고기도 코스처럼 먹고

마지막 키리모찌로 디저트까지 마무리!

너무나도 행복했던 식사시간이었습니다

대전 소고기 맛집 대전봉명동맛집

으로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