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가성비 32피스 초밥, 초밥나라 솔직후기

by 딤딤♡ 2023. 6. 14.
728x90
반응형

초밥나라

대전 서구 계백로 1377 (도마동) 초밥나라

📞 0507-1483-6566

⏱ 매일 10:00 - 20:40

📍 라스트오더 20:20

 
 

대전 서구 도마동에 있는

초밥나라 초밥가게 입니다

여기 국밥집이었다가 횟집이었다가

이제 초밥집이 들어왔더라고요

저는 4월달에 먹었었는데..

나름 새로생긴 곳이었어서

초밥 먹고싶은 날 집근처에서

포장넣어서 가져왔어용

 
 
 
 

미리 어플로 쥬문해놓고

받으러 갔었는데 기다렸다는듯이

반듯하게 인사해주시는 모습이

뭔가 풋풋(?)하고 감동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

집에 커다란 방패마냥

가져오느라 조금 많이 흔들린

초밥들 . . 그래도 푸짐해보이쥬?

 
 
 
 
 

뇌물도 있었답니다

장국은 두개나 챙겨주시고

서비스로 타코야끼 4알 주셨어요

요것은 고냥 냉동타코야끼맛인데

서비스로 받으면 기분좋은 그런 칭구

📌 스페셜모듬초밥 32P 19000원

32개에 만구천원입니다

가성비가 괜찮은것 같아요

요즘 이런식으로 가성비있는

초밥을 파는 무모한초밥 과도

구성이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 지인이 무모한초밥이냐고 물어봐서 알았음.. )

열심히 흐트러진 친구들

잘 올려주었고요

여기는 와사비가 따로 많이 있고

초밥에는 올라가있지 않더라고요!

제 마음대로 추가해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았습니다

아래 오른쪽부터 왼쪽 순으로

점점 올라가면서 먹어줬어요

처음은 유부초밥 !

고냥 기본 유부초밥인데

밥이 꽉꽉 차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난하게 맛있었던 계란초밥

달달해서 좋았는데

왜때문인지 다 갈라져있더라구요 ㅠㅠ

그것은 살짝 아쉽

 
 
 
 

조개같은초밥과 맛살초밥과

한치초밥 .. 조개같은것은

살짝 바다의 맛이 있었지만

나머지는 괜찮았어요

한치는 쫄깃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류

간장새우와 생새우가 있는데

대형마트st로 무난했습니다

 
 

잘 모르겠는 두가지

일단 저 조개같이생긴거2 는

맛을 잘 모르겠고요

오른쪽은 광어인가 ..?

고냥 회의 맛이 났습니다

 
 

그러고 마지막 가장 비쌀거라고

추정되지만 제가 가장 선호하지않는

참치 와 연어 ..!

둘 다 기름짐 때문에 잘 못먹어서

선호하지 않지만 . . .

아쉽게도 이 둘은 기름짐 보다는

비린내가 너무 심했답니다 ㅠ

그래도 연어는 그나마 .. 양파가

같이 있어서 좀 참을 수 있었는데

참치의 비린맛은 정말 민물바다의맛tv..

이거 먹고서 가성비와 양은

정말 좋아가지고 .. 이거 하나로

3~4명이서도 먹어도 되겠다 싶었지만

저는 솔직히말하자면 굳이 두번

사먹을 맛은 아닌것같더라구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대형마트초밥 퀄리티?

횟감과 초밥이 따로노는 느낌이고

밥은 먼저 뭉쳐놓은듯한 느낌이 드는

마른듯한 식감이었고요

그리고 제 배가 예민한것도 있지만

비린냄새가 나고 그런것들로 봐서

횟감들의 상태가 엄청 신선한편은

아닌것 같았는데 역시나 배탈이나서

한동안 화장실을 왔다갔다 거렸었네요 ㅠㅠ

더군다나 이런 초밥같은거는

날것이니까 예민하기에

저의 의견으로는 맛이나 신선도에 예민하신분들은

드시지 않는것을 추천드리고

뭘먹어도 괜찮다 !! 양많은게 최고 !

이런분들에게는 잘 맞을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