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성비 마라샹궈 꿔바로우 배달, 꿔바로우 주는 마라탕

by 딤딤♡ 2023. 6. 15.
728x90
반응형

꿔바로우 주는 마라탕

대전 서구 괴정로 29 1층

📞 0507-1386-6791

⏱ 12:00 - 24:00

쿠팡이츠 통해 주문했는데

상호명은 아라치치킨 인가봐요

쿠팡이츠 쿠폰이 있었을때

마라샹궈가 먹고싶어서 시켰던

대전 갈마동 꿔바로우 주는 마라탕 입니다

이제봤는데 원래는 치킨집인데

마라탕집도 같이 하시나봐용??

 

저는 마라탕도 좋아하지만

마라샹궈랑 밥이랑 먹는거를

너무 좋아해서 땡길때가 있어요 !!

그래서 꿔바로우도 준다기에

마라샹궈 + 꿔바로우를 시켰어요

오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먹을 수 있었움..

배송도 빠르게 왔었어요

마라샹궈 + 꿔바로우 를 먹고싶어도

마라샹궈도 기본 최소 2만5천이상

꿔바도 1만5천 이상?? 이러니까

혼자 시켜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여기가 보였었어요

꿔바로우 비주얼이 본격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같이 이 가격인게 어떠냐 하묜서

한번 시켜봤었습니당

찍먹소스는 900원 추가로 시켰어요

저는 무조건 땅콩소스 많은게 좋아서

900원에 이 양의 소스라면 추가안할이유가 X

공깃밥은 집에있는줄 알고 시키지않으려다가

시키고나서 보니까 밥이 없더라고요

급하게 연락드려서 취소하고 공깃밥추가로

다시 시켜부렀습니다 ㅠㅠ

 
 
 

📌 꿔바로우주는 마라샹궈 1~2인 18900원

샹궈 비주얼이 나쁘지 않았어요!

가성비를 보고 시킨거라서

맛이나 퀄리티에 큰 기대감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상 이상으로 괜찮더라고용

게다가 기본재료가 정해져있는데

제가 푸주..뭐 이런거는 가리는게 많아서

기본재료중에 먹는재료로만 구성해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귀찮을수도 있을텐데 딱 그대로

요청사항 잘 들어주셔서 보내주셨어요

저는 알배추 숙주 팽이버섯

햄 분모자 중국당면 ?

이렇게만 보내달라고 했던것같아요

그거말고는 원래 안 넣는재료라.. !

맵찔이라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마라의 얼얼함도 적은편이고

신라면정도의 칼칼함으로

엄청나게 맵지않아서 딱 좋았어요

마라샹궈가 엄청 짠 곳은 엄청 짠거

아시나요 ?? 진짜 혀가 아릴정도인데

여기는 정말 딱 짭짤한 정도여가지고

끝까지 괜찮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찍먹소스 900원 !

위에로 찍어서 깊이감이

잘 안 느껴지만 굉장히 깊어요

진짜 생각보다 많이 주셔가지고

무조건 추가하는게 이득..

 
 

꿔바로우는 사실 엄청 만족스럽진

않은 퀄리티의 급식st 인데

그래도 양도 많고 맛도 나쁘지않아요 !!

가성비면으로 만족스러워서

괜찮게 먹었습니다 !!

제가 진짜 좋아하는 꿔바로우는

폭신바삭 한 노란빛의

튀김옷이 얇은 그런.. 꿔바로운데

그런건 어쩔수없는지 비싸더라구요

 
 
 

열심히 고기도 찍어먹고

공깃밥도 넉넉하게 주셔서

맛있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중국당면과 뉴진면 !

둘다 진짜 좋아하는 메뉴인데

뉴진면은 잘 없는곳도 있더라고요

여기는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당

 


 

이 날은 정말 만족만족대만족

하면서 먹어가지고 며칠 뒤에

다시 쥬문을 했었는데 ..

그때는 이럴수가 ㅠ 샹궈에

마라소스맛들이 하나도 안스며들어서

맹맹해서 제가 더 볶아먹었는데도

애초에 소스양이 부족했던것인지

아쉽더라고요 . . . 약간 기복이 있는곳인가봐요 ㅠ

그때는 정말 아쉬웠어가지고

그 뒤로 다시 시키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가성비로 마라+꿔바 섭취가능..

다음에 또 먹고싶다면 시켜볼

의향은 있답니다 !

꿔바로우 주는 마라탕 내돈내산 후기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