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대흥동 아쉬워진 초밥맛집, 스스메르

by 딤딤♡ 2023. 6. 16.
728x90
반응형

스스메르

대전 중구 보문로262번길 24 1층 스스메르

📞 0507-1309-0035

⏱ 평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 주말휴무

친구가 소개해준 뒤로

정말 저의 인생 초밥맛집이

되어버린 대흥동 스스메르 ..

여기의 초밥을 맛보고나서

입맛이 높아져서 다른곳의

초밥은 먹어도 성에 안 차고 그랬었어요

그런데 이때 방문은 굉장히

실망을 하고 왔었답니다 . .

스스메르는 가게가 협소한편이고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빈번해요

재료소진시 미리 닫기도해서

웬만하면 오픈시간쯤 가시는것을 추천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다섯시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 메뉴 & 가격

메뉴변동 , 가격인상이 생겼어요

저는 늘 모듬초밥에 연어를 변경했었는데

연어없는 모듬초밥이란게 나왔더라고요

저때문인가?!? 하는 착각을 하면서

저는 그것을 시켜주었습니다 ...

내부는 이런 느낌!

작년에 리모델링?을 해서

조금 더 깔끔해졌었어요

메뉴 시키고서 한 20분정도

기다리고 받은것 같아용

앞에분들도 밀려있었어가지구

꽤나 오래걸렸답니닷

예전에는 와사비타코와

후식으로 오미자차 같은것도 주셨는데

이제 그런것은 없어요

칼칼한 장국우동이 정말 맛있음!

📌 소고기모듬초밥 17000원

기본 모듬초밥에서

제가 연어를 잘 못먹기에

연어를 늘 변경하고 그랬었는데

아주 편한 메뉴가 생겼더라고요

게다가 소고기초밥 너무 좋아해서

일반 모듬초밥보다 2000원 비싸졌어도

더 반갑게 느껴졌었어요 !

한치 새우 계란말이

간장새우 육회초밥 소고기초밥

장어초밥 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여기는 근데 늘 퀄리티가 좋았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 퀄리티가 떨어졌다는

느낌을 팍팍 받아버렸었어요 ㅠㅠ

새우류에는 약간의 비린맛이 있었고

소고기초밥은 소고기가 정말 ..

힘줄이 강력하게 있어서 하루종일

씹다가씹다가 안 씹혀서 그냥

덩어리를 삼키고 삼키고.. 그랬습니다

원래 이러지 않았잖아요 ~~

불향솔솔나고 입안에 넣으면

육즙쫘악하는 그런 맛난 소고기였는데..

📌 모듬초밥 16000원

이것은 친구가 시킨 모듬초밥

모듬초밥도 천원 인상이 있어요

구성이 살짝씩 바뀌었어요

개인적으로 가격인상 전이

더 퀄리티 있어보이는 느낌 ㅠ ㅠ

 

 

대전 대흥동 나만 알고싶은 초밥맛집 :: 스스메르

스스메르 대전 중구 보문로262번길 24 1층 스스메르 📞 0507-1309-0035 ⏱ 평일 11:30 - 21:00 📍 브레...

blog.naver.com

 

연어는 괜찮았다는것같은데

친구가 먼저 소고기 먹고

왜캐 질기냐고 해서 ..

그때 먹어본건데 정말 소고기가

모든 피스가 다 ~ 질긴 소고기였어요

이때만 이런것인지 뭔지 ㅠㅠ

이날은 정말 평소의 퀄리티가 아니어서

많이 실망을 했었네요 ..

다음에도 방문해보고 이 날과 똑같다면

더 이상 방문은 하지 않을것 같고

이날만 조금 이상했던거였으면 좋겠네용..

정말 몇십번을 간 초밥맛집 인데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