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안동맛집 살살녹는 소고기, 천백한우

by 딤딤♡ 2023. 6. 25.
728x90
반응형

천백한우

대전 서구 용소로49번길 34 천백한

📞 0507-1364-2340

⏱ 월~토 16:0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 일요일휴무

대전 도안동맛집 천백한우

방문을 하였습니다 ~

한우암소 소고기를 판매하는

그것도 1++ 전문 정육식당입니다 !

외관부터 벽돌건물인데

꽃과 나무로 예쁜 정원처럼

꾸며놓으셔서 기분이 좋더라고용

입구쪽에 이런 정육코너가

마련이 되어 있더라고요

질좋아보이는 소고기들 !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가격표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매장 내부가 전체적으로 높은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어서 룸같은 느낌으로

프라이빗하게 식사가 가능하더라고요

정말 정육식당같지 않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나는

그런 인테리어여서 놀랬어요

단체룸이 있어 회식과 단체모임도 가능해요

옆쪽에 이렇게 와인보관고가 있었어요

정말 다양한 주류와 와인을

같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

소고기와 함께 와인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으니

분위기 좋게 데이트나 기념일로

오시는분들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예약을 미리 하고와서

먼저 이렇게 반찬들을

준비를 싹 해주셨더라고요

여러가지 고기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것과

감자샐러드 명이나물 쌈무

샐러드 곤약 등등이 있었어요

쌈무가 와사비쌈무인지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홀그레인도 있었지만 그 옆에 있는

버섯같이 생겼지만 와사비의 맛이 나는

저것을 고기랑 잘 먹었어요!

 
 
 
 

📌 메뉴 & 가격

모둠세트도 있고 개별로도 있어요

주류가 정말 종류가 많아서 놀랐어요

저는 2인모둠으로 픽!

 
 

📌 한우모둠 2인 89000원

영롱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보기좋게 부위표도 붙여서

주셔가지고 어떤게 어떤부위인지

알기도 좋더라고요

꽃등심 갈비살 부채살 이에요

특수부위 하나는 그 날따라

랜덤으로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먼저 꽃등심부터!

마블링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일반 등심만 먹어봤을때엔

굉장히 질긴 부위라는 느낌을받았었는데

등심이 이렇게 부드러울수도있구나를

처음 느껴버렸어요 ..

 
 

열심히 고기를 굽던중

육전과 된장찌개를 주셨어요

육전도 맛있었고

찌개는 정말 칼칼해서 좋더라고요

 
 

다음으로 부채살 !

저는 다이어트용으로 부채살

은근 먹었었는데 .. 저런 마블링이

하나도 없고 그냥 다 고기 였었거든요

뻑뻑한 부위인줄알았는데

정말 놀랐습니다 ㅋ.ㅋ..

정말 모든 부위가 맛있는 도안동맛집

 
 

마지막으로 갈비살

가장 기름이 많은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더 고소한 풍미도 좋고

야들야들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다 먹어갈때쯔음

콘치즈를 주셨어요

콘치즈도 어쩜 이렇게 특별하고

맛있게 만들어주시는지 ㅠ

횟집에서 먹은거 백배는

맛있는 느낌이더라고요 ㅋㅋㅋ

이것은 레몬에이드 !

에이드 종류 자칫 너무 달수있는데

여기는 진짜 .. 최고의 비율이었어요

저희는 술을 못 해가지고

간단한 음료를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음료까지도 정성이

엄청나게 들어간것 같아서 감동..!

 
 

마지막으로 육회까지 !

비주얼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고츄장육회는 아닌것같은데

그냥 고기의맛으로 승부보시는 느낌..

이곳 천백한우 고기 질이

너무 좋았어요 엄청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대전 도안동맛집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