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브라질너트 견과류믹스, 고소한줌

by 딤딤♡ 2023. 6. 27.
728x90
반응형
 
 

최근에 간식을 달고 살아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과자 대신 간식으로 먹을만한것을

찾고 있었습니다 .. !

몇달전에 견과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건과류믹스 를

열심히 찾아보고 있던중

고소한줌 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이렇게 통에 견과류믹스

브라질너트 믹스 들이 담겨있습니다

뚜껑에 떙큐라고 적혀있네요

이거 보니까 뭔가 답례품이나

견과류믹스 선물로도 괜찮을것같은

느낌이 드는 기분이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견과류가

많이 오가기도 하더라고요

여기서 답례품 / 선물용으로

주뮨시에 원하는 종류로

선택해서 만들수가 있다고 했어요

 
 

브라질너트 이고

잘 포장 되어서 왔더라고요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커다란 덩어리들이 많더라고요

이런 견과류들 보면

오래된거는 냄새나 겉으로만

봐도 뭔가 깨름직한 느낌이 있는데

이거는 겉으로도 괜찮았고

먹었을때 꿉꿉한 맛이라든가

엄청나게 기름지고 번들거림이 없었어요

브라질너트12% 피칸 12%

아몬드 24% 호두살 24%

튀김땅콩 16% 찹쌀땅콩 12%

튀김땅콩은 들어보긴했어도

찹쌀땅콩은 처음 들어봤어요

 
 

왼쪽 친구는 굉장히 큰게 많고

살짝 기름지면서도 큰 땅콩 같은 느낌이에요

오른쪽은 튀김땅콩 이더라고요

그냥 말그대로 땅콩을 튀긴걸줄

알았는데 땅콩 들어간 과자처럼

겉은 튀김이었어요 !! 너무 신기함

맛도 비슷해서 입 심심할때

씹어먹기 너무 좋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다만 좀 딱딱한 편이어서

이가 약하신분들은 조심하셔야겠더라고요

 
 

요론 친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사실 뭐가뭔지 잘은 모르지만

저 대추처럼 생긴게 호두인가싶다가도

먹어보면 색다른 느낌,,?!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먹을때

먹었던 그 맛이 나서 새로웠어요

땅콩은 고냥 짭짤한 그런 땅콩 !

윗쪽에는 큰친구들이 많고

아랫쪽으로 갈수록 아몬드랑

호두가 많이보였어요

저는 골고루 먹고 싶어서

한번 꺼내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당

아무래도 직접 넣어주시는것같은데

그래서 차곡차곡 쌓인것 같아요!

원하는 견과류로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용

과자대신 맛있는 견과류 먹고

건강도 챙기고 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