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잔잔한 한국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by 딤딤♡ 2023. 7. 4.
728x90
반응형

 

 
나의 해방일지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
시간
토, 일 오후 10:30 (2022-04-09~)
출연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이엘, 천호진, 이기우, 전혜진
채널
JTBC

나의 해방일지를 봤습니다

김지원 배우님이 나오는 드라마를

최근에 봤는데 역시나 너무 연기를 잘하셔서

이것도 나온다기에 한번 봐봤어요

경기도에 살면서 서울로 일을 나가고

밭일과 그런 .. 힘든 일상을 보내면서

많이 지친 가족들의 현실을 보여주는

그런 느낌의 드라마였습니다

특히 경기도말고 서울에서

태어났으면 우리가 다를까? 하면서

대화하는 장면이 기억이 나요

서울에 태어나는것도 요즘은

스펙인게 맞는것 같음 . . .

그리고 요 친구들이 계속해서

촌스럽다 어쨌다 이러면서

주변사람들이 뭐라하는데 넘 속상함..

전체적으로 잔잔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사회 생활에 지친 모습들

매우 공감이 감 ..

게다가 염미정 씨 처럼

저 또한 소심하고 어울리기 별로

안 좋아하는 성격인데

회사가면 저렇게 수근댈지 걱정들더라고요 . .

손석구씨의 정체도 궁금했고

나오시는 배우분들이 다

생활연기가 정말 대단한것 같았음

게다가 이민기님은 ..

뷰티인사이드나 뭐시기는 처음이라

그런데에서 쿨한 부자 남자 ??

그런거로 많이 나왔었던것 같은데

이렇게 말 많이하는 역할은 처음봄 ㅋㅋㅋㅋ

연기의 결이 완전 다른느낌이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냥 지친 일상만 보여주는건

또 아니고 그들이 그들만의 방법으로

해소하고 극복하는 과정이 있어요

그렇다고 엄청 드라마틱하고

극적인건 아니고 .. 정말 현실적임

게다가 막판쯤에는 정말

오열할 정도로 슬프고 감동적인

이야기들도 나와서 생각보다

기대하지 않았는데 너무 재미있게 본

드라마 인것 같습니다 ..

힐링까지는 아니고, 그냥 잔잔함

힘들때 굳이 위로하려 하지 않고

곁에 가만히 있어주는것만으로도

힘이 되는것 같은 그런 느낌의

드라마였던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