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쿠팡 달콤한 토마토, 곰곰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by 딤딤♡ 2023. 7. 11.
728x90
반응형

 

 

곰곰 달콤한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COUPANG

www.coupang.com

 

 

 

로켓프레시를 이용하면서

최소 가격 15000원 인가

그거 넘기기가 은근 빡시더라고요

그러다가 할인에 이 곰곰 달콤한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가 떠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할인세일 했을때엔 9천원 대에

구매했던것 같아요 ..!

토마토가 뭐 이렇게 비싼쥐;;

그리고 스테비아토마토가

설사, 복통 등으로 논란이 조금 있던데

제가 먹어본 이것은 괜찮았어요

먹었을때 씁쓸함도 없었음..!

 
 
 

검수완료 스티커가 붙어있는

그런데 역시 토마토니까

칼로리는 낮은 편 !

대추방울토마토라서

크기도 크고 빨간색 ~ 노란색

사이로 여러가지 있더라고요

 
 

소쿠리에 당장 씻어 ~

저는 이게 스테비아 토마토

처음 먹어보는거였어요

원래는 집에 스테비아 가루가 있어서

그냥 토마토에다가 설탕처럼

스테비아 뿌려서 절여먹어든요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었어요

스테비아에 절여먹는맛과

비슷하다고는 할 수 있지만

재워먹는것은 뭐랄까 살짝

토마토맛, 스테비아맛 이

따로따로 느껴지는 때가 많은데

이거는 그냥.. 자체가 스테비아인 느낌

시원하게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토마토의 식감이 정말

뽀독뽀독 아삭아삭 해서 더 맛있음..!

그런데 가격때문에 저는..

세일할때 아니면 또 사먹긴 좀 그렇더라고요

맛은 떨어지긴 하겠지만

스테비아가루도 있고 하니까

그냥 토마토.. 3천원이면 엄청 사는데

그냥 뿌려서 먹을려구요 ㅋㅋㅋㅋ

 

 

 

곰곰 달콤한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