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불닭볶음탕면 재출시 후기 편의점 파는곳, 조합

by 딤딤♡ 2023. 7. 13.
728x90
반응형

불닭볶음탕면이 재출시 되었습니다

사실 맵찔이어서 한번도 못 먹어봤었는데

재출시가 되어서 그런지

갑자기 유튜브에 엄청 먹방이 뜨더라고요

봤는데 .. 너무 군침 돌고 맛있어보여서

급하게 여기저기 찾으러 다녔어요

불닭볶음탕면 파는곳은 마트,편의점

있을텐데 또 점바점이더라고요

마트랑 편의점 3군데 넘게 갔는데 없었어요

그럴때 생각난 편의점 어플 재고조회 !

GS편의점 재고조회 해보니까

옆동네에 있더라고요

없는곳이 더 많고 봉지라면은

거의 없는것 같았어요

인기가 많아서 지금 심지어는

당근으로 사고판다고도 하더라구요 ??

그런데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을듯..

어쨌튼 저는 불닭볶음탕면 편의점 에서 구매!

가격은 큰컵라면 하나에 1800원 입니다

봉지도 1800원 이더라고요

봉지라면을 선호하는데 없어서 컵으로..

 
 

중량 120g 칼로리 465kcal

불닭볶음면 류가 라면치고는

꽤 단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당류가 생각보다는 낮았어요

 
 

조리방법은 그냥 스프 다빼고

일단 불붓고 4분기다리기

그뒤에 스프넣고 섞섞 하면 되네요

스프는 액상스프랑 분말스프가 있어용

그리고 찾아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불닭볶음면에 이어 불닭볶음탕면 전자레인지

조리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

모르시는분들이 많던데 불닭류는

전자렌지 조리 불가합니다 !!

심지어는 뚜껑까지 붙이고

돌리시는분 계시던데 그러면 불나요..

그리고 불닭볶음탕면 조합 베스트라는

계란후라이 를 부쳐왔고요

라면 거의 다 먹을때 쯤

밥이랑 김가루 참기름 쪼록 해서

죽, 볶음밥 등으로 먹는게

진짜 맛있다고해요 ..!

모두 다 준비를 해봤습니다

 
 
 
 

뜨거운 물 붓고 4분 뒤

습관적으로 물버리러 갈뻔..

액상스프랑 분말스프 넣음 되어요

분말스프가 신기하더라고요

까르보불닭 에 있는것 같은 느낌

넣으면 살짝 꾸우덕 거려져요

 
 

면은 까르보불닭 같이

넓적한 면이에요 이게 취향 타더라고요

저는 엄청 좋아해서 너무 만족

상당히 맵긴하더라고요

저는 맵찔이어서 소스를 한 70% 정도만

넣었는데도 씁씁거리면서 먹게되었어요

먹자마자 딱 느껴지는게

불닭볶음면이랑은 살짝 다른맛이긴한데

육개장라면 + 불닭소스 조합 느낌

딱 이느낌인것 같았어요

유튜버 홍사운드님께서는

드시면서 닭볶음탕 국물 같다고

하셨었는데 약간 그런 뉘앙스가 있긴했었어요

보니까 사진부터 닭볶음탕??이 있는듯 ㅋㅋㅋ

 
 

사진이 약간 개밥같긴하지만

마지막에 국물 한 세숟갈 덜고

밥 + 참기름 + 남은계란후라이 + 치즈

까지 넣어서 비벼먹었습니다

맛있더라고요 ..

참기름은 살짝 취향에따라넣으면 될것같아요

많이 안넣었는데 탕면의 맛이

확 달라져서 약간 조금만 넣는게 낫겠더라고요

치즈는 ..굳어버려서 그냥 뜯어먹었어요

재출시된 불닭볶음탕면

처음 먹어봤는데 상당히 중독성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에 참치마요삼각김밥

부셔서 말아먹어도 존맛일듯..

볶음면보다 국물류 좋아하시면

이거 꼭 드셔보세요 !!

저는 라면 자체를 잘 못먹고

먹다가 반절정도 되면 물려서 버리게되는 사람인데

이거는 .. 다 먹어버렸습니다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