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맛집 질 좋은 소고기무한리필, 설도

by 딤딤♡ 2023. 7. 16.
728x90
반응형

설도

대전 서구 갈마역로 9 1층 설도

📞 042-486-5892

⏱ 화~일 17:00 - 24:00

📍 월요일휴무

대전 갈마동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설도 입니다

사실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 !

저는 고기중에 소고기를 가장 좋아하는데

밖에서 소고기 먹으려면..

정말 비싸잖아요 10만원은 훌쩍 넘어야

배채우고 나올 수 있는 느낌이어서

가성비 소고기집이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게 바로 설도였어요

이렇게 작년 포스팅도 있습니다!

설도 갈마점은 둔산동이랑도 바로 옆이라

둔산동에서 놀다가도 바로 갈 수 있어요

예전에는 롯데백화점 있는

용문역 근처에도 설도 분점이 있었어서

많이 갔었는데.. 어느날 날잡고 갔었다가

용문점이 문 닫았다고 하고, 본점도 무한리필이

아니게 되었다고 전화로 들었었던적이 있었네요

코로나 시작 이후로 무한리필이 사라졌었는데

이제 다시!! 무한리필로 시작하신다고해요

너무너무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

 
 

미리 예약을 하고 와서

세팅이 다 된 모습이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순두부나 백김치

양파절임 또띠아 등 소스류가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

 
 

매장 내부는 이렇습니당

깨끗깔끔한 고깃집 !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시기도하고

저처럼 연인끼리 데이트로 오기도하고

회사에서 모임에서 단체로

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

 
 

셀프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모자란 밑반찬들과 수저

집개 가위 등이 있어요

 
 

📌 메뉴 & 가격

소고기무한리필이 1인에 25500원

가성비가 상당합니당 ..

테이블마다 부위랑

먹는 팁도 적혀있어요

 
 

화로에 불을 얹어주시고

시원한 레몬에이드도 주셨어요

상큼달콤해서 진짜 맛있음..!

 
 

무한소고기 맨 처음은

모든 부위가 나오게 됩니다

등심, 부채살, 살치살, 갈빗살

그리고 껍데기까지 !

드셔보고 괜찮은 부위를 잘 생각해놓으셨다가

리필때부터는 두가지 부위만 가능!

창가쪽에 앉게되었는데

고기 구우면서 밖에 보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처음에는 등심과 부채살을 구웠어요

덩어리가 큰 친구들이어서

잘 잘라서 구워줬습니다 !

칠리소스도 맛있었고

크림소스도 색달라서 좋아용

 
 
 
 
 
 

다음은 갈빗살과 살치살

갈비살은 꼬들꼬들한 느낌이고

살치살은 고기의 진한맛이 느껴졌어요

 
 
 
 

저희는 껍데기를 원래

잘 먹지를 못해가지구

하나만 먹어봤는데

족발느낌으로 양념이되어있더라고요

구운 옥수수도 최고였습니다

 
 
 

고기먹는 중 서비스 육회물회가 나왔어요

제가 애타게 찾던거입니다 ..

예전에 이거 먹고 진짜 감동이었거든요

그때는 면이 노란면이었는데

이거는 냉면면이더라고요 !!

둘 다 맛있어요.. 더웠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남자친구는 원래 면류를 잘 못먹어서 안먹고

저는 이거 너무 맛있어서

고기와 함께 제가 한그릇 다 먹어버렸어요 ^_^ ㅠ..

 
 

리필때부터는 두부위를 고르면 됩니다

저는 살치살과 등심을 골랐어요

저희 입에 이게 가장 맞더라구용

 
 
 
 

이곳은 또띠아도 주시는데

이렇게 고기를 싸먹어도

또 별미여서 좋아요 !!

 
 

질 좋은 소고기를 이렇게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황송할 따름입니다 ..

고기도 진짜 다 맛있어서

정말 갈마동 맛집 인정 ㅠㅠ

 
 

마지막에 배가 거의 차가는데

등심 하나는 또 먹고싶더라고요

여쭤보니 마지막판에는

한부위만도 가능하다고 하셔서

등심으로 부탁드렸습니다

딱 작은거 두조각 정도만

나오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큰덩이가 나와서 너무 기뻤어요

마지막 등심까지 남김없이 싸악 먹고

정말 기분좋은 배부름을 느끼며 나왔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이드 음식이며 고기 등

다 퀄리티가 좋고 맛있어서

제가 정말 사랑하는 갈마동맛집 입니다

소고기무한리필 찾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