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생과일주스 카페, 아메리칸트레일러

by 딤딤♡ 2023. 8. 15.
728x90
반응형

아메리칸트레일러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

⏱ 매일 10:30 - 21:00

서울 잠실에 놀러갔을때

방문한 아메리칸트레일러 롯데월드몰 입니당

아메리칸트레일러는 예전에

여의도 IFC몰 에서 처음 가봤었는데

별 기대 없었는데 모든걸

생과일로 만든다는 점에 놀랐었어요!

IFC몰 아메리칸트레일러👇

 

서울 여의도 IFC몰 과일주스 카페 :: 아메리칸트레일러

아메리칸트레일러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3층 ⏱ 매일 10:00 - 22:00 서울 영등포 여의도...

blog.naver.com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생과일주스가 있고요

인삼한뿌리 라든지 신기한것도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이때 딸바에 엄청나게

빠져있을때라서 어디를 가도

무조건 딸기바나나 만 먹었습니다

딸기바나나는 5990원 이네용

IFC몰에 있는 곳은 매장이 조금 있었는데

여기는 테이크아웃 매장이라서

무조건 포장만 가능했어요

어차피 포장해서 걸어가면서

먹을 계획이었기에 상관없었습니다

 
 

여기는 미국느낌 뿜뿜나는

푸드트럭 ?? 그런게 컨셉인것 같았어요

앞에 이렇게 생과일들이 놓여있어서

더 신뢰가 가는 느낌을 줍니다

 
 

📌 딸기바나나 5990원

딸바주스를 받았습니다

양은 적당히 많았습니다 !

그런데 딸기철이 지나서 그런건지

맛은 바나나맛이 더 많이 느껴졌어요

시럽을 일절 쓰지 않는지 넣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평소에 먹어오던

딸바주스에 비하면 살짝 밍밍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더 건강하지 않을까 싶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__^

잠실 롯데월드몰 방문하셨을때

음료를 마시고 싶은데

좀 더 건강하게 마시고싶다!

생과일이 먹고싶다! 하시면

아메리칸 트레일러를 방문해보세요

참고로 매장은 없으니까 포장만 가능한점!

꼭 생각하시고 방문하셔야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