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리동 한남대 가래떡 떡볶이 배달, 우리할매떡볶이

by 딤딤♡ 2023. 8. 16.
728x90
반응형

 

우리할매떡볶이

대전 대덕구 계족로517번길 98

📞 042-622-7454

⏱ 매일 11:00 - 21:00

 
 

대전 우리할매떡볶이 한남대점에서

배달로 시킨 분식들 입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아시나요??

저는 처음에 가래떡떡볶이 라는게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유튜브에서

계속 나오길래 엄청 문화충격을 받았었어요

입짧은햇님님께서 이 우리할매떡볶이가

최애라고 하시면서 많이 드셨었는데

그때엔 매장이 정말 서울에 한두개?

있었던것같은데 먹방의 힘을 받았는지

대전에도 슬슬 하나 두개 생기더라고요

지금은 전국적으로 많이 생겼어요!

 

📌 메뉴 & 가격

가래떡도 있지만 그냥 밀떡도 있어요

그렇지만 시그니처인 가래떡을 먹어줘야죠!

저는 가래떡떡볶이 / 통오징어튀김

가래떡떡꼬치 / 버터갈릭감자튀김 주문했어요

다 뜯어보았습니다

곰돌이돈까쓰 = 피카츄돈까스 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요

어묵국물은 따로 요청드렸는데

흔쾌히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어묵자체는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고싶은데 국물은 또 너무 좋아해요

 
 

📌 가래떡떡볶이 4500원

아주 쫄깃한 가래떡 입니다

구성은 가래떡 네개와

어묵튀김이 두개정도

계란 하나가 들어가 있습니다

분식집떡볶이 등에 비하면

조금 더 비싸다고 생각이 들긴하지만

가래떡이 굵고 커서 갯수는 몇개없어도

먹고보면 양이 상당해서 배불러용

떡볶이 국물이 걸쭉하면서도 묽은편이에요

맵기는 신라면이상 불닭 미만 정도

맵찔이인 저에겐 꽤 매운 맛으로 느껴지는데

그게 정말 중독적이고 맛있습니다

📌 시즈닝 감자튀김 갈릭맛 5500원

저는 갈릭감튀 처돌이입니다..

시즈닝 감튀는 진짜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청년다방에가도 꼭 버갈튀를

시켜야할만큼 좋아하는데

신메뉴라고 딱 이 감튀가 있길래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 갈릭맛의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있고 맨 위에는

달달 소스같은것도 있었습니다

이 메뉴는 매장마다 판매하는지 다른것같더라고요

 
 

📌 가래떡떡꼬치 2개 3000원

가래떡떡꼬치가 제가 사먹을때엔

기본2개에 삼천원이었는데

이제는 1개 1500원으로 파네요

어렸을때 먹은 그 가래떡튀김..

달착지근한 양념치킨st 소스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습니다

 
 

📌 통오징어 튀김 7500원

우리할매떡볶이에서 가래떡볶이도

유명하지만 이 통오징어 튀김도 유명하죠

정말 통으로 튀겨진 오징어..

일반 오징어살로 만든 튀김이랑은

또 색다른 맛이 있습니다

바삭한 오징어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어요

특히 저는 다리부분을 엄청 좋아해요

그렇지만 사먹기에 꽤나 부담시런..

튀김의 가격 ㅠ

이거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곰돌이돈까스 ! 피카츄맛이랑

딱 똑같은 맛입니다

어묵국물과 비롯해서

이런 서비스를 받으니 넘 혜자스럽..

아직 우리할매떡볶이 먹어본적없으신분들은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