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혜화 퓨전 중식당 웨이팅맛집, 소친친

by 딤딤♡ 2023. 8. 17.
728x90
반응형

소친친

서울 종로구 대명길 39-9 2층

📞 02-742-8594

⏱ 월~토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 일요일휴무

📍 노키즈존

 
 

며칠전 작성한 혜화맛집 뎁짜이에 이어

지인분께 추천받은 소친친 입니다

퓨전 중식집인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기대를 품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웨이팅이 늘 있는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2층인데 계단도 한명씩

올라갈 수 있는 좁은곳이고

대기할 곳이 마땅하지가 않아요..

예약도 불가능하고 무조건 현장대기인데

매장 안에도 협소해서

무조건 좁은 계단에서 대기해야하더라고요

그점은 살짝 아쉬웠어요

 
 

일단 저는 계단에 대기가 없어서

바로 들어왔는데 만석이었고

치우시는중이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매장 전체 분위기가 정말

대만? 홍콩? 여튼 그쪽 느낌이 나요

가본적이 없어 정확히는 모르지만..

테이블이 꽤 붙어있기도하고

통로도 굉장히 좁은편이었어요

📌 메뉴 & 가격

평일런치 할인메뉴도 있었어요

저는 저녁 6시쯤 방문한거였는데

이때도 만석이었는데 7시쯤으로

갈 수록 계단에 웨이팅이 많이 생겼었어요

저는 소친친의 시그니처같은 특제차오판

깐풍기 소짜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곳 저곳 이국적인 느낌 가득

특히 어둑어둑한데 또 저런 특이한

조명들이 있는게 신기했어요

여기 물컵이 굉장히 작아요 ㅋㅋㅋ

목말랐는데 두번세번 받아마셨네요

반찬도 할라피뇨같은 매콤한 고츄랑

짭짤한 무절임같은것 있었어요

 
 

음식이 나왔습니다 !

차오판이 먼저 나와서

배가 너무 고파서 조금 먹어버렸어요..

손님도 많고 그래서 오래걸릴줄알았는데

그래도 한 10분?정도밖에 안걸려서

음식들이 나온것 같아요

 
 

📌 특제차오판 13500원

닭고기가 들어간 고슬고슬한 볶음밥입니다

굴소스가 들어간건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나시고랭느낌도 있고

중화볶음밥 느낌도 있어요

짜고달고강렬한 맛..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눈이 번쩍 떠졌어요

양이 밥 두세공기 이상 되는것같아요

정말 배불렀어요 ..배터질것같은데

계속계속 들어가더라고요

 
 

📌 깐풍기 소 16000원

양이 적을것 같아 대 를 시켜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그냥 소 시켰는데

이것도 양이 많은편이었어요

진짜.. 겉이 물엿코팅이 된듯한 느낌

튀김은 바삭하고 맛은 새콤달콤

두 메뉴 다 너무 성공적이어서

눈물이 날것같은 기분이었어요

어향소스라고 써있었는데 짭쪼름하니

아주 최고였습니다 ..

한입 크기의 닭고기인데

진짜 바삭바삭 달큰해요

계속계속 들어가는데 막판에

조금 물리긴했지만 .. 남은거

싸가고싶을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이 곳의 메뉴는 다 강렬한 맛

그 자체일것 같은데 그만큼 신세계였어요

다음에도 혜화 방문하면 꼭 오고싶고

주변 지인들에게 대학로맛집 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