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맛집 일본에서 유명한 스프카레, 스아게

by 딤딤♡ 2023. 8. 19.
728x90
반응형

스아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라길 7 1층

📞 02-336-1029

⏱ 화~일 11:30 -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 월요일휴무

 
 

예전에 서울 홍대 쪽 놀러갔을때

방문했던 홍대맛집 스아게 입니다

스아게는 일본 삿포로에 있는

수프카레 집으로 일본에서도 유명하다고해요

그러면서 서울 몇곳에

분점을 낸것 같더라고요

유튜버 육식맨

저는 수프카레라는 존재를

아예 모르고 있었다가

이 육식맨 유튜버님께서

올리신 영상을보고 관심을 갖게되었어요

그리고 평소에 카레를 엄청 좋아하는데

묽은 카레라니.. 너무 궁금했습니다

저는 평일 12시에 방문했습니다

다행히도 문 앞 웨이팅기계에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하라고 되어있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일반 테이블은 다 차서

일자테이블로 안내를 받게되었어요

이제는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그런데 주문은 빠르게 할수록 좋습니다

들어온 순으로 받으시는게 아니어서

저보다 늦게 들어오신 분이

오자마자 바로 주문을 하셔서

음식도 그만큼 빠르게 받으셨어요 ㅋ.ㅋ

뭐라하는건 아니고 민첩한 하루 보내야

빠르게 맛있는 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프카레의 맵기조절이 가능합니다

1단계에서 6단계까지 있고

4단계가 신라면정도라고 하더라고요

밥 양도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조금 보통 이 있고 많이 부터는 추가금!

가쿠니카레튀긴닭다리카레를 주문했고요

맵기는 맵찔이어서 살짝만 맵게

3단계로 통일했어요

 
 

음식은 한 15분정도 이상 걸려나왔어요

음식이 나오는데

감탄을 안 할수가 없었습니다

각각 야채꼬치같은것도 들어있고

일단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매코롬한 카레향기 ..

가쿠니카레에는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제가 시킨 튀긴닭다리카레에는

약간 우리나라 치킨식은 아니고

튀김옷이 없이 튀겨진 느낌으로 들어가있어요

 
 
 
 

📌 튀긴 닭다리 카레 12000원

닭다리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

밥은 보통으로 시켰었어요

따로 그릇으로 주시더라고요

진짜 비주얼보고 놀라가지고

여기 와보기를 너무 잘했다 싶었어요

 
 

엄청나게 큰 닭다리를 꺼내서

포크로 슥슥 발랐는데

살이 일단 너무 잘 발리고요

닭다리살도 너무 푸짐하고..

저는 닭껍질 같이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닭껍질이

모두 유지가 되어 나와서 넘 좋았어요

국물이 이렇게 묽습니다

그냥 완전 물같은 느낌 !!

그런데 카레가 밍밍하진않습니다

꾸덕한 그런 맛은 아니지만

분명히 꽉찬 맛 ..

매콤한 카레맛이 친숙한맛이 나기도하고

3단계로하길 딱 잘한것 같았어요

마일드한 카레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단호박이나 당근

고구마 등 꼬치도 있어요

구워서 넣은것같은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가쿠니 카레 14000원

삶은 삼겹살 돼지고기를

숯불에 구워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먹은 닭다리카레랑은 다르게

숯불의 향이 첨가되어서

숯불 좋아하시는분들은 맛있게드시겠더라고요

그런데 돼지고기, 삼겹살 부위라서

기름기가 많아가지고 먹다보니까

조금 물린다고 하더라고요

홍대맛집 스아게 내돈내산 으로

방문해보았는데 다음에도 또 가보고싶었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