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카페 빈스앤베리즈 실망스러운 방문후기

by 딤딤♡ 2023. 8. 18.
728x90
반응형

빈스앤베리즈 서울역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 철도역 2층

📞 02-390-4166

⏱ 매일 06:30 - 21:00

 
 

서울역에 방문했을때

목이 말라서 아무 서울역 카페를

방문한적이 있었습니다

빈스앤베리즈 라는 처음보는 카페였습니다

지금보니까 1호점 2호점이

둘 다 서울역에 있다고 하는데

방문한곳이 몇호점인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2층에 있었어요 사진을 둘러보니

2호점으로 추정중입니다 ..

 

📌 메뉴 & 가격

메뉴가 여러가지 많았어요

커피메뉴 논커피 음료메뉴 등등

저는 망고베리라는 망고와 딸기가

섞인 스무디가 맛있어보여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앞쪽에는 빵메뉴들이있었어요

베이커리류는 저녁시간대라

다 팔리고 없는것 같더라고요

매장 내에 자리도 많고

손님들도 북적였어요

 
 

베이커리 디저트류가

조금씩 남아있긴했습니다

저녁시간때 방문하면

원하는거 먹기는 어려울것같아요

 
 

그런데 제가 정말 충격적이었던건

비도 안 왔는데 바닥에..

저런 검정색 물때같은게

매장 내에 잔뜩 있더라고요

카운터부터 테이블가는곳들까지

쭉 검은색흔적이 있는걸로보아

누군가 음료를 쏟았는데

그거를 밟고 밟고 지나가면서 생긴것같아요

이걸 왜 안 치우는지 모르겠네욥..

단순히 몇시간 방치된게 아닌듯

모르고 밟았다가 신발 끈적해지고 난리 ^_^..

그리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힘드시겠지만

뭐 인사도 응대도 한마디가없고

주문하면 카드 틱받아서 결제만 하시고..

진동벨이 두개나 카운터에 반납되었는데도

매장전체에 울리는채로 몇분씩을 방치를 하더라고요

제가 나갈때까지도 진동벨 울리고

시끄럽고 바닥은 미끄럽고 끈적이고 난리였어요

참 이렇게까지 어지러운 매장은 처음이었어요

 
 

📌 망고베리 6500원

딸기랑 망고가 섞인 스무디입니다

망고스무디에 딸기청이나 딸기시럽을

뿌린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맛은 그럭저럭이었습니다

워낙 정신없이 받아서 어안이벙벙했었어요

서울역 내에있는 카페라 접근성이 좋아

손님이 많고 바쁘고 힘들것같은데

직원이 두분밖에 안계셨었어요

아마 인력이 부족한건 아닐까 생각되기도해요

뭐라도 좀 개선이 되었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