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AK플라자 왕 타코야끼, 바쿠단야끼

by 딤딤♡ 2023. 8. 20.
728x90
반응형

홍대 바쿠단야끼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AK플라자 홍대점 1층

📞 0507-1407-8955

⏱ 매일 11:00 - 22:00

 
 

홍대 AK플라자에 있는

엄청나게 큰 타코야끼를 파는

바쿠단야끼 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일본에서는 아주 유명한

길거리간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왕타코야끼라는게 너무 신기해서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서 홍대갈때

꼭 가야지 하고 찾아가봤습니다

사실 AK플라자에 있다는걸 못보고

그냥 네이버지도만 보고 갔었는데

위치상으로는 지하철역쪽에 있어서

지하철역쪽만 계속 찾아다니다가

너무 덥고 사람도 많고 .. 힘들어서 포기하고

그냥 저 백화점같은곳이나 가자 하고

들어갔는데 1층에 바로 뙇 있더라고요

홍대 바쿠단야끼 는

이렇게 굽는모습을 바로

볼 수가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 메뉴 & 가격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어요

기본도 궁금하긴했는데

가본 지인분들에게 의견을 물어보니

멘타이코를 꼭 먹으라고해서

명란마요라고 하니 맛있겠어서

그거로 하나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모형들도 있었어요

모형도 보고 맛설명보고

원하는거 고르면 될듯

 
 

일단 타코야끼 자체에는

똑같은 속재료로 굽고

위에 뿌리는 소스만 다른것같았어요

하나 포장을 하였습니다 !

안에서 먹어도되었지만

굳이 밖에 벤치에 앉아서 먹었어요

왜그랬지 . . ?

📌 멘타이코 6000원

명란마요네즈 맛의 타코야끼 입니다

바쿠단야끼의 설명을 보니까

오코노미야끼의 10가지 재료

몬자야끼의 쫀득한 식감이라고 했어요

아주 기대가 되었습니다

 
 

열심히 휘휘 섞어주었어요

비주얼이 뭔가 음...쓰가 되어가지만

이렇게 먹는게 맞겠더라고요

속이 두꺼우니까 속은 안 익은 반죽이고

겉은 바삭한 그런느낌이라서

소스랑 잘 섞어서 소스의맛으로

먹는 그런 느낌이라고 했었어요

 
 

바삭한 부분은 뭔가 먹을만 하긴했지만

보이시나요 비주얼 ㅋㅋㅋ

안에 속재료가 다양하긴 했지만

반죽 그자체를 먹는 기분이어서

저는 ..조금.. 많이 불호였습니다

작은 타코야끼를 먹을때도

반죽맛이 많이 나면 먹지 않는 저

이렇게까지 완전 반죽일줄이야

물컹한 식감이어서 충격적이었습니다

김치전 반죽 걍 퍼먹는 그런 느낌

만약에 드셔보고싶다면 소스를

엄청 많이 뿌려달라고해서...

반죽맛이 안나게끔 소스맛으로다가

먹어야할것같아요

밖에 앉아가지고 이거를 두명이서

첩첩 먹는데 비둘기가 된 기분이었어요

그래도 양이 많아서 식사대용도될듯..

그리 추천드리고싶진 않지만

한번쯤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홍대 바쿠단야끼 솔직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