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가성비 좋은 카페, 바빈스커피

by 딤딤♡ 2023. 8. 21.
728x90
반응형

바빈스커피

대전 서구 계백로 1426 108호

📞 042-300-5333

⏱ 월~토 08:00 - 21:00

📍 일 09:00 - 21:00

 
 

대전 도마동 도마네거리에

작년에 새로 생긴 카페

바빈스커피 입니다

도마동 우체국 가는길에 있어서

카페가 새로생긴지도 몰랐다가

우체국 가면서 알게되었어요

배민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배민을 통해서 포장 주문을 넣고

받으러 갔었습니다

 
 

내부가 화이트 앤 민트 색상으로

깔끔하면서도 포인트 있더라고요

매장이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라

테이블이 네개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동네 카페가 이정도면

엄청 깔끔하고 멋진듯 !!

 
 

📌 메뉴 & 가격

음료 메뉴도 많고

샐러드나 샌드위치도 있었어요

건강한 식사겸 브런치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어서

저는 초코라떼호밀카야토스트

주믄을 하였습니다 ~

 
 

📌 초코라떼 3300원

이 날은 당땡기는 날이어서

초코라떼에 휘핑 왕창 먹고싶었어요

요청사항에 휘핑 많이 부탁드렸는데

처음에는 컵에 들어갈만큼

많이 짜주셨다가 제가 받으러 오니까

더 짜드리냐고 여쭤보시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하면 부탁드린다고하였더니

컵 안쪽으로 넣어서 왕창 짜주셨어요 ㅋㅋㅋ

휘핑의 형태는 사라지긴 했지만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_^

 
 

📌 호밀 카야 토스트 4500원

카야토스트도 다른곳에서

한번 먹어본 뒤로 너무 먹고싶었는데

이렇게 근처에서 파는지도

모르고 못먹고있었어요

빵도 호밀이어서 좋아요 ..!

안에 버터와 맛있는 카야잼..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바삭바삭 잘 구워졌기도 했고요

도마동에 이런 가성비 좋은

카페가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

생각날때마다 들러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