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탕후루 맛집 왕가탕후루 잠실새내역점

by 딤딤♡ 2023. 8. 16.
728x90
반응형

 

왕가탕후루 잠실새내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49 1층 107호

📞 02-421-1117

⏱ 매일 11:30 - 23:00

 
 

5월 말쯤 방문했던 왕가탕후루..

너무 늦게 작성하여 죄송 ^__ㅠ

탕후루집이란 탕후루집은

다 가보겠단 마음으로

대학로에 있는 왕가탕후루를 방문하고

완전 대성공을 해서 몇주 뒤

잠실쪽 갔을때 가본 왕가탕후루 잠실새내

 
 

딸기철 막판을 달리고 있었어서

딸기탕후루 두개를 주문했어요

다른거로는 스테비아토망고 / 거봉

블루베리 / 블랙사파이어 / 아도라포도

귤 / 샤인머스캣 이 있더라고요

아도라포도 라는건 여기서 처음봐서

너무 먹어보고싶었는데

두개 먹을 순 없어서 그냥 패스 ㅠㅠ

 
 
 
 

지금 왕가탕후루잠실새내 메뉴를 보니

체리탕후루 샤인머스캣 방울토마토

거봉 귤 블루베리 이렇게 있네요

매장 방문하면 또 상이할것 같아요

솜사탕이나 머랭쿠키 라티아오

등 간식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딸기철 막판 소중한 딸기

요즘도 딸기가 나오는곳도 있지만

먹어보니까 단맛은 하나도 없고

굉장히 시거나 냉동딸기라서 맛이없거나..

있어도 있는게 아닌 느낌이지만

그마저도 한정수량이라 없는데가 많더라고요

저는 이로써 탕후루는 겨울철

시즌음식이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잠실새내 왕가탕후루는

설탕코팅도 적당히 얇고

과일도 맛있고 좋았어요

그렇지만 주변 길거리나 벤치등

탕후루 꼬치가 막 버려져있더라고요..

드시는분들 정리까지 완벽했으면 좋겠네요 ㅠ_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