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복합터미널맛집 일본가정식, 돈돈

by 딤딤♡ 2023. 9. 6.
728x90
반응형

돈돈

대전 동구 동서대로1695번길 43

📞 042-622-0320

⏱ 평일 12:00 - 22:00

⏱ 주말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대전복합터미널맛집 돈돈 용전점

저녁을 먹으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일본 가정식 집으로 복합터미널을

자주 방문하는 저는 한번 방문을

꼭 해보고싶었던 곳인데

갈때마다 닫혔어가지고 아쉬웠는데

네이버 공지사항을 보니 건강상의 문제가

있으셨던것 같아요 이제는

꾸준히 영업을 하시는것 같아 반가웠습니다 👍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은데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평일인데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음식은 각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스키야키정식화로구이 정식 픽!

 
 
 
 

그리고 돈돈 용전점의 좋은점!

무료 셀프바가 있습니다

계란후라이나 와플을 구워먹을 수 있더라고요

벽면에 설명이 붙어있으니까

꼭 다 읽어보시고 사용해보세요 !!

 
 
 
 

바로 옆 냉장고에

계란과 와플반죽

생크림 사과잼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와플기 이용하는 방법은

와플기를 먼저 예열을 해야합니다

7분 정도 와플기계를 켜놓고서

와플반죽을 붓고 덮고 버튼을 올리면

3분 뒤에 노래가 나오는데 그때 먹으면 되어용

 
 

📌 화로구이 정식 15900원

먼저 화로구이정식이 나왔습니다

예쁜 화로와 고기가 나왔어요

밥과 장국과 반찬도 있어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소스 같은게 있었어요

반찬은 볶음김치 단무지

계란말이 토마토스파게티

가 나왔어요 !

 
 

미니화로가 은근 화력이 좋아서

조심조심 다뤄야해요

소고기가 아주 야들야들하고

질이 좋은 빛깔이에요!

고기를 잘 구워서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녹는 맛!

짭조름한 소스덕분에

밥이 계속 땡겨서 궁합좋게 먹었어요

 
 

📌 스키야키 정식 15900원

스키야키도 금방 나왔어요!

화로구이와 같은방식으로

불을 붙여서 나와요

 
 

스키야키 양이 엄청나요 !

넙적해보이지만 안으로 더 깊음!

유부주머니나 어묵과 두부

알배추나 각종 야채들이 많이 보여요

고기도 하나둘씩 넣어서

푹 익혀 먹어줍니다 ~!

 
 

아따맘마 어묵같은것도 있어서

신기하고 일식먹는 느낌 뿜뿜이었어요

스키야키가 속도 편하고 따뜻해서

참 맛있게 건강한 음식 먹은 기분 !

고기랑 야채 싸서 소스찍어먹으면 맛나용

복합터미널맛집 돈돈에서

일본가정식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