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기있는 오뚜기 히모카와우동 파는곳 후기

by 딤딤♡ 2023. 9. 3.
728x90
반응형
 
 

 

오뚜기 히모카와우동 2인 396G 맛있는 간식.쫄깃한 면발 히모카와우동 2인 건강식단. 간편조리 1셋

COUPANG

www.coupang.com

드디어 히모카와우동을 구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를 했고요

맨날 품절이어서 재입고 알림 신청 해놓고서

뜰때마다 도전했는데 4번 정도만에 성공 !!

보통 재입고는 오전 7시부터 10시 사이에 되더라고요

그런데 시킨날 대전 신세계백화점 갔거든요

지하1층 마트코너에서 오뚜기 히모카와 우동

발견을 해버렸습니다 ..

게다가 수량도 많이 있음 ..!!

히모카와우동 파는곳 찾으시면

쿠팡 도전해보시다가 대형마트나

백화점 내 마트도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맛이 어떨지 몰라서

추가구매는 안 하고 그냥 왔어요

 
 

내용물은 이렇게

납작우동면 / 장국 / 청귤액 / 말린청귤

두개씩 2인분으로 들어가있어요

면이 너무 신기했음 !

밀가루 묻은 넙적한 칼국수면 느낌

뒷면에 한 줄씩 물에 넣으라고해서

한줄씩 넣으려고 노력했어요 ..

끓는물에 한줄씩 투하

사실 몇개는 붙어있어서

그냥 넣었는데 끝까지 붙어버리더라고요

꺼낼때 찢어짐 ㅠ3ㅠ

3분 30초 끓인뒤에

바로 건져서 찬물샤워 해줍니다

얼음도 넣어서 시원하게 해줬어요

한줄씩 잘 담아서

플레이팅들 하시던데

저는 귀찮아서 그런거 못햠..

장국소스 청귤액 청귤두개 넣고

찍먹으로 소스도 만들었어요

쯔유간에 청귤즙 조금 넣은느낌

찍먹 ~!!

그런데 사실 생각보다 저는

별로였던것 같아요

면 자체에서 밀가루맛이 꽤 많이나요

칼국수나 타코야끼.. 그런것도

밀가루맛 많이 나는거 안 좋아해서

이거는 그냥 개인적인 취향 !!

그리고 찍먹으로 먹어서그럴지도몰라도

면에 소스맛이 안배이는느낌이라

국물이랑 떠먹든지 해야할듯

그래도 여태껏 먹어본

인스턴트 우동 중에서는

이 납작우동 면이 가장 쫄깃함 !!

한 팩 남은건 다음에 부먹으로 먹어보려고요

오뚜기 히모카와우동 먹어본 소감..

왜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은건지 모르겠다~!!

그치만 나만 불호인걸 수도 있으니

보이면 한번쯤은 사먹어보세요!!

 

 

오뚜기 히모카와우동 2인 396G 맛있는 간식.쫄깃한 면발 히모카와우동 2인 건강식단. 간편조리 1셋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