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맛집 해장국 편백찜, 팔각정

by 딤딤♡ 2023. 9. 1.
728x90
반응형

팔각정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2 1층

📞 0507-1378-1992

⏱ 매일 11:00 - 23:00

대전 둔산동맛집 팔각정 입니다

팔각정은 아롱사태 고기를 응용한

여러가지 요리가 인기있는 곳입니다

둔산동이라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정말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꽉차더라고요

오늘은 평일 이른저녁시간에

방문을 드렸습니다 !

 
 

내부 느낌입니다 !

테이블이 꽤 많이 있어요 !

원목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라

고급스러운 느낌과 전통적인느낌이

같이 느껴지는 분위기예요!

저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와서

예약석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타블렛을 이용해서 하면 됩니다 !

벽면에 무슨 그림같은게 있는데

계속 돌면서 다른거로 바뀌는데

너무 신기해요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섞박지와 무생채

그리고 부추양파무침같은게 있었는데

자잘한 고기들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앞치마도 요청하면 갖다주신답니당 ~

 
 
 
 

📌 메뉴 & 가격

저는 아롱사태해장국

맛보기편백찜 그리고

매운 직화 통오징어 볶음

주문을 하였습니다 !!

둔산동맛집 팔각정의 좋은점은

양이 많은 큰 메뉴도 있지만

작게작게 나오는 맛보기 메뉴도 있어요

저는 작게 여러가지 메뉴를

먹는것을 선호하기때문에 정말 좋아요 !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징어볶음 편백찜 해장국

순으로 나와서 기다렸어요 ~!!

모든메뉴가 금방금방 바로 나오는편이라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 매운 직화 통오징어볶음 18000원

불향이 가득나는

직화 통오징어볶음 입니다!

한마리가 들어가 있고

옆에는 면사리가 있어서

슥슥 비벼서 같이 드시면 되어요

매콤한 양념이 잔뜩 배인 쫄깃한 오징어

무조건 밥 도둑입니다 !!

맵찔이분들께는 꽤 매울 수 있어요

제가 맵찔인데 꽤 매웠어요 !!

 
 

📌 맛보기편백찜 12000원

아롱사태고기와 차돌박이같은고기

두점이 같이 쪄서 나오는 편백찜!

고기 아래에는 알배추와 부추 숙주가

같이 쪄서 나와요

편백의 향이 향긋하고 건강 그 자체의 맛!

옆에 같이 나온 와사비와

젓갈이나 새우젓 등과

같이 얹어먹어도 되고

전용소스에 찍어먹어도 된답니다

여러가지 채소와 고기 하나 잡아서

전용 겨자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정말 천국의 맛이랍니다

속도 편하고 든든해서 가장 좋아요!

푹 쪄진 고기가 질기지않고

담백한 맛이 극대화되어 굿 ~!

 
 
 
 

📌 아롱사태 해장국 9000원

빨간 해장국에 아롱사태와 선지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

맨 위에 양념장같은 다데기가 많이 있는데

다 풀지 않고 저절로 풀어져있는것만 넣고

나머지는 다 덜어냈는데도 굉장히 매콤했어요

맵기는 취향따라 조절하면서 넣으셔야할듯 !

선지를 참 좋아하는데 호불호가

심한 음식이니까 없는버전도 있답니다!

밥을 푹 말아서 국물과 떠먹으면

정말 속이 시원하고 해장되는 느낌 ~!!

아주 든든하고 맛있었던 한끼였습니다

둔산동맛집 팔각정 !

여러가지 메뉴가 많으니

식사자리로 술자리로 방문해보세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