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모구모구 리치요거트바 후기

by 딤딤♡ 2023. 9. 1.
728x90
반응형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료 모구모구에서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출시 되었다고해요

맛은 리치요거트

기존에 모구모구 음료에도 리치맛이 있어서

그 맛이 나지 않을까 기대가 되더라고요!

구매할 수 있는곳은 편의점 GS25 / CU / 세븐일레븐 / 미니스톱

이마트 / B마트 / 자사 네이버 스토어팜 /

버터 / 뉴코아 강남점 / 일부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이 있다고 하네요

 
 

예쁜 핑크색 아이스크림이네요

겉은 살짝 단단한 느낌의 아이스크림!

겉면만 봤을때에는 뭔가 초코코팅된

그런 느낌을 받았는데 완전 달라요 !

베어물면 사가가각.. 하는 그런 식감

안쪽으로는 부드러운 맛이에요

안쪽은 또 흰색으로 색다르네용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에요

 
 

저는 이런 분리가 되는

아이스크림은 꼭 벗겨먹게(?)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먹다보니까 젤리같은

나타드코코 가 들어가있어요!!

그게 뭐지 싶다면 모구모구에

들어가있는 그 젤리같은 그거 맞아요

나타드코코 진짜 처돌이인데

아이스크림으로는 처음먹어보는것같아서

너무 신기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시원하고 사각사각한 아이스크림에

말랑말랑 씹히는거까지 더하니까

완전 식감파티 ..!!

 
 

맛도 딱 모구모구 리치맛을

아이스크림으로 만든것에

요거트가 추가된 느낌이에요

겉은 사각사각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질리지않고 들어가는 맛이네요

덥고 지칠때 먹으면

딱 기운이난답니다

 
 

자사 네이버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스토어팜에서는 또 이벤트를 한다고해요

24개 구입시에 비치타올을 증정한다네요!

추가로 15프로 할인 행사까지

관심있으시면 네이버스토어팜으로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

모구모구 음료수 좋아하셨던분들

한번 꼭 사먹어보세요 !!

여러가지 특징들이 있어

질리지 않고 먹을 수가 있어요 !

겉은 바삭와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상큼달콤한 리치요거트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