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월평동 신상맛집 소고기, 금한한우

by 딤딤♡ 2023. 9. 2.
728x90
반응형

금한한우

대전 서구 청사로123번길 11 2층

📞 0507-1430-0437

⏱ 월~토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일요일휴무

대전 월평동 정부청사역 근처

새로 생긴 소고기집 금한한우 입니다

정부청사역 갈마역에서 가까워요

건물 2층에 위치해있는

새로 생긴 깨끗한 곳 입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인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홀에 테이블석도 많이 있는데

칸막이가 높게 쳐져있어서 좋아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단위도 문제없어요

 
 

저는 미리 예약을 했더니

프라이빗한 룸으로 잡아주셨어요

너무 좋음 ,,!!

룸에 에어컨도 따로 달려있어서 최고였어요

가족모임 회식 외식으로

아주 좋을것 같아요

 
 

📌 기본반찬

기본찬들도 꽉차서 준비가되어있어요

피클 / 부추무침 / 각종 소스

마늘짱아찌 / 단호박 / 샐러드 / 전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많았어요

퀄리티도 좋은 반찬들인데

맛도 정성 넘치는 맛이어서 좋았어요

 

 

 

📌 메뉴 & 가격

점심특선 으로 차돌정식도 있고

사이드메뉴로 육회나 육사시미도있어요

식사류도 여러가지 있고

주류나 후식 메뉴도 많아요

 
 

고기는 홀의 고기냉장고에서

먹을것 꺼내서 결정하면됩니다

부위도 여러가지고 구성도 여러가지있어요

모듬을 먹을까 하다가 마블링이

너무 예쁜 살치살과 갈빗살 로 선택!!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주셨어요

엄청 팔팔 끓어서 뜨끈함..!

안에 두부나 애호박도 많이있고요

한 술 뜨는 순간 싹 내려가는 느낌

근데 꽤 맵고 칼칼해가지고

맵찔이인 저는 조금 매웠답니다

 
 

📌 육회비빔밥 11000원

육회비빔밥도 주문을 했어요

육회와 각종 야채채소들이 가득

공깃밥 하나도 주셔서

하나 텅 넣고 슥슥 비벼먹었어요

 

 
 

영롱한 고기들 ..

빛깔도 너무 좋고

신선한게 그냥 느껴진답니다

 
 

먼저 갈비살 구워서 먹었어요

갈비살 좀 이상한곳은 엄청 질기고

힘줄도 느껴지고 그러던데

여기는 그냥 .. 야들야들 그 자체

입 안에 넣으면 고소담백하니

너무 맛있었 습니다 ..

 
 

다음으로는 살치살

진짜 엄청 야들거려요

입 안에 넣으면 녹아버립니다

기름지고 고소한 소고기..

제가 먹어본 소고깃집들 중에서

가장 퀄리티좋은 고기인것 같았어요

고기의 질이 보장이 되니까

여기는 누구를 데리고 와도 만족하실것같음..

그러면 그냥 점수따는거죠 캬캬

여러가지 푸짐한 반찬과

고기와 육회비빔밥으로 정말

배가 뽈록 나와서 기분좋게 나갔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계속

더 필요한거나 모자란건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대접받는 기분이었습니다

월평동 신상맛집 금한한우 방문해보세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