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레스토랑 시청역 조용한 레스토랑, 셀라비

by 딤딤♡ 2023. 9. 27.
728x90
반응형

셀라비

대전 서구 둔산중로46번길 10

📞 042-487-1662

⏱ 매일 11:00 - 22:30

📍 라스트오더 22:00

 
 

대전 레스토랑 셀라비 입니다

시청역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라

지하철 타고 가기도 좋아요

건물 3층이라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레스토랑이 보여요

밖에서도 느껴지는 조용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

 
 
 

매장이 꽤 넓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

잔잔한 노래도 나오고

정말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시끄럽지않아 같이 온 사람과

조용조용히 대화를 나누며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는 그런 곳!

📌 메뉴 & 가격

저는 커플세트를 시켰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를 고를 수 있었어요

샐러드는 리코타치즈샐러드

파스타는 고르곤졸라 비프파스타를 시켰어요

 

창가자리여서 창가를

구경하는것도 재미가 있었어요

시청역의 저녁시간대는

정말 분주하더라고요

 
 

먼저 식전빵 과 스프가 나왔어요

스프가 아주 진하고 맛있었어요

빵도 보들보들하고

스프찍어먹기 좋은빵이었습니다

 
 
 
 

📌 리코타치즈 샐러드

샐러드가 아주 푸짐하더라고요

소스는 발사믹인것 같은데

포도와인이랄까..그런맛도 나는

새큼한맛이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리코타치즈도 아주 진하고요 !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게

증말 살살녹는 치즈 였어요

 
 
 

📌 고르곤졸라 비프파스타

이거 쓰면서 깨달았어요

제가 까르보나라 랑 메뉴를 헷갈렸다는것을

전체적으로 버섯향이 강한 꾸덕한 파스타였어요

소고기도 조금씩 들어있고요 !

 
 

📌 안심스테이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다른 곁들여먹을만한것도

같이 구워져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덩어리도 너무 작지않고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으로 했는데

아주 적당했습니다

속이 촉촉한데 겉은 조금 바삭한느낌

질기지않은 고기가 풍미가 좋았어용

촉촉한 스테이끼..

구운 양파랑 파프리카

파인애플도 같이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 디저트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치즈케이크였고요

꾸덕하고 차가워서 좋았어용

📌 커피or차

마지막으로 차를 주문했습니당

커피는 마시지 못해서 ..

따뜻한 녹차였고요

뜨거우니까 조심해서 천천히

드시라는 말씀을 해주셔서

식사를 마무리하면서 차분하게

차를 즐기다가 나갔습니다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셨고

물같은것도 모자라면 오셔서

채워주시고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