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랍스타 유성 보일링크랩, 어서오시게

by 딤딤♡ 2023. 9. 29.
728x90
반응형

 

 

어서오시게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146번길 7-28 1층 102호, 103호

📞 0507-1340-8149

⏱ 평일 12:00 - 24:00

⏱ 주말 11:00 - 24:00

오늘은 대전 유성에 있는

대전 랍스타 대게 킹크랩 등

해산물을 판매하는 어서오시게 에 방문했습니다

배달포장 전문점이어서

홀에서 식사는 불가능하므로

먼저 예약을하고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싶네요

 
 

밖에도 수조가 있었는데

안쪽에는 더 많이 있더라고요

홀 영업을 안 하시는게 아까울정도로

홀이 예쁘고 멋졌었어요 👍

 
 

내부에 있는 수조에

대게랑 킹크랩등이 있었어요

완전 우락부락 ..!

 
 

저희 음식을 조리하시면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내부가 엄청 멋있더라고요

티비가 가장 눈에 들어옴 !

 

해산물들을 찜기로 찌시는것 같았는데

엄청난 김이 뿜어져나오고 있었어요

신기방구링

 
 

포장이 나왔습니다

일반 비닐봉투나 종이백 등이 아닌

신기한 보온 백에 주시더라고요

내용물이 다 들어가도 넉넉할 정도인데

윗부분이 접착이 되어서

음식 냄새가 바깥으로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어서

버스타고 가야했던 저에게 가장 좋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재사용이 가능해보이는

탄탄한 소재인것 같아서 버리지않고

장볼때나 뭐 음식 옮겨야할때 등 사용해보려고용 ㅎㅎ

 
 

📌 보일링크랩 2인분 45000원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잘 쪄진 해산물과 야채들은 비닐에

두겹으로 쌓여있어서 잘 왔네요

버터와 칠리등이 섞인듯한 소스를

비닐에 넣고 섞어서 먹으라고 안내해주셨었어요

파스타면도 같이 주셨는데

소스랑 같이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당

서비스로 오렌지음료랑 마늘바게트과자도 주셨네용

 
 
 
 
 

여러가지가 들어가있더라고요

꽃게,새우,가리비,오징어,홍합

가재,옥수수,감자,새송이

꽈리고추,소세지,치즈떡 등

이 들어가있다고 써있네용

 
 

가리비나 새우 가재등은

먹기 쉽게 껍데기랑 껍질을

먼저 분리해서 속살들로만 넣어줬어요

 
 

잘 발라준 살들 위에

소스들을 다 부어줬어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소스에 버터가 들어가서

시간이 지난 뒤에 먹을 시

조금 굳을 수 있으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넣으라고 하셨었는데

저는 바로 먹을거라서 그냥 확 부었어용

비닐안에 있는 해산물들이

아주 뜨끈하고 김이 폴폴나서

상관없을것 같더라고요

 
 

열심히 쉐킷쉐킷 흔들어줬어요

흔들다보니 파스타면도 그냥

넣어버리는게 나을것같아서 같이 넣고

다시 흔들어줬더니 잘 버무려졌어요

소스맛은 뭐랄까 고추기름 + 카레 + 버터

이런 느낌이었는데 파스타면이랑

버무려서 먹으니까 피자집에서 먹는

치즈오븐스파게티의 맛이 나는것같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신기했어요

 
 

가장 맛있었던거는 새우랑 게 !

이런 살을 발라먹는 것들과

소스의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고요

살짝 매콤한 감이 있어서

자극적이고 맛이 괜찮았어요

다른 옥수수나 비엔나소세지 등도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이런 보일링크랩은 외국영상에서만 봤었는데

신기한 경험을 한것 같아요

대전 랍스타 킹크랩 대게 등

해산물 전문점 어서오시게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